상단여백
HOME J POP
[J-Pop] STU48, 뉴 싱글 "思い出せる恋をしよう" MV 공개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9월 2일 (수) 발매되는 STU48의 5th 싱글 「기억할 수 있는 사랑을 하자 (思い出せる恋をしよう)」의 뮤직 비디오가 해금되었다.

본작은 표제곡 「기억할 수 있는 사랑을 하자」를 STU48 "1기생· 드래프트 3기생", 그리고 작년 12월에 첫 피로한 "2기 연구생"이 각각 가창해, MV도 각각의 ver.으로 제작하고 있다. 이번에 해금된 ver.는"1기생. 드래프트 3기생"과 "2기 연구생"의 2개의 MV를 합친 "Mix ver."이 된다.

이 "Mix ver."에서는 시대는 다르지만 같은 장소에서 같은 움직임이라고 하는 싱크로가 과거 청춘의 달콤 시큼한 무상함을, 현재의 주인공에게 생각나게 하는, 어딘가 아련한 무드를 자애낸다. 연애는 단지 사랑스럽고 즐겁기만 한 것이 아니라, 사람의 성장에 있어서 중요한 것임을 상기시켜 주는 뮤직 비디오다.

드라마 장면의 무대가 된 것은, 나라의 「중요 전통적 건조물군 보존 지구」로 지정되어 있는, 히로시마현 쿠레시 도요마치의 에도 시대부터 쇼와 초기의 마을이며, 현재 남아있는 미타라이 마을 보존지구로서 "미타라이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각각의 메인 캐스트는 1기생 타키노 유미코, 2기 연구생 리츠센 모모카. 타키노는 STU48 싱글 5편 연속 부동의 센터, 리츠센은 AKB48 팀 8 리츠센 아이리를 언니로 둔 고치현 출신 15세, 첫 센터이다.

댄스 씬은 비 갠 뒤의 "오항"을 배경으로 가련하게 춤추는 1기생과 드래프트 3기생, 미타라이의 "역사가 보이는 언덕 공원"에서 초여름의 태양을 비추면서 새록새록 춤추는 2기 연구생, 각각의 장점을 비교해 즐길 수 있다.

©STU/KING RECORDS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