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CM] 미츠야 사이다 (三ツ矢サイダー), 아라시 출연 새로운 여름 CM 영상 공개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아사히 음료의 롱 셀러 상품 「미츠야 사이다」의 신 CM 「여름이 좋다!」편이 13일에 공개되면서, 특히 초인기 아이돌 그룹 아라시가 출연하여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미츠야 사이다」의 CM에서는 아라시만이 가능한 꾸미지 않는 그들 사이의 관계를 엿볼 수 있어서, 팬들로부터는 웃음이 절로 나온다는 평이 쏟아졌다.

TV에서 아라시가 보이지 않는 날이 적기 떄문에, 이들이 출연하는 광고가 연속으로 나오는 일도 드물지는 않은 일이다.

「2020 상반기 탤런트 CM 기용사수 랭킹」의 결과를 보면, 1위가 사쿠라이 쇼, 2위에 아이바 마사키, 게다가 니노미야 카즈야, 마츠모토 준도 상위에 랭크 인. 압도적인 세력을 보이고 있다.

「미츠야」브랜드는 136년의 역사를 가진다.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대의 영향으로 소비 전체가 침체되지만, 동제품은 2020년은 4.7%증가의 계획이며, 이러한 목표는 아라시 홍보 효과로, 쉽게 달성될 것으로 전망된다.

[Photo(C)アサヒ飲料]

アサヒ飲料のロングセラー商品「三ツ矢サイダー」の新CM「夏が好きだー!」編 が13日に公開された。超人気アイドルグループの嵐が出演。ファンから大歓迎で迎えられた。

『三矢サイダー』(アサヒ飲料)のCMでは、ほっこり&わちゃわちゃ感があり、嵐ならではの飾らない仲の良さを垣間見ることができる。ファンからは思わず笑顔になると評判だ。

テレビで嵐を見ない日は少なく、彼らが出演するCMが連続で流れることも珍しくない。

『2020上半期タレントCM起用社数ランキング』の結果を見ると、1位が櫻井翔、2位に相葉雅紀、さらに二宮和也、松本潤も上位にランクイン。圧倒的な強さを見せている。

「三ツ矢」ブランドは136年もの歴史を持つ。新型コロナウイルス感染拡大の影響で消費全体が落ち込むが、同製品は2020年は4.7%増の計画。目標は嵐効果で、楽々と達成しそうだ。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