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5인조 댄스 보컬 그룹 Boom Trigger의 퍼스트 사진집 「Dear My Bloom」이 8월 24일(월)에 발매된다.

대인기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가 된 안도 유우, 이나요시 미츠루, 오미 리쿠도, 오카노 카이토, 유시로 이루어진 새로운 댄스 보컬 그룹 「Boom Triggger」. 2020년 3월에 결성되어 만반의 준비를 거쳐 8월 13일에 싱글 「Shaking/The Party Must GoOn」으로 CD 데뷔! 그리고, 그 기세를 몰아 그들의 퍼스트 사진집 「Dear My Bloom」이 8월 24일에 발매되는 것이 결정! 사진집의 타이틀은, 멤버로부터 그들의 팬=My Bloom에 대한 사랑과 애정을 담은 것이다.

각종 화보 사진과 함께 Boom Trigger로서 목표나 데뷔의 의향등을 담은 그룹 인터뷰 외, 솔로 페이지도 충실. 그림이나 요리 등, 각각 자신있는 것에 도전하면서 촬영, 인터뷰에서는 유소년기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의 성장 과정도 이야기하고 있다.

게다가 귀중한 어린 시절의 사진도 아울러 게재하고 있다.

【상품 개요】
Boom Trigger 화보집 'Deay My Bloom'
발매일 : 8월 24일(월) ※일부, 발매일이 다른 지역이 있습니다.
정가: 본체 2,727엔+세
촬영:스기에 타쿠야
일본 전국 서점, 인터넷 서점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TOKYO NEWS magazine & mook<https://zasshi.tv/>를 확인.

[Photo(C)東京ニュース通信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