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주식회사 스페셜액터스 (スペシャルアクターズ) - 우에다 신이치로 감독의 허를 찌르는 코미디

영화 <주식회사 스페셜액터스>는 고민해결사무소 ‘스페셜액터스’에 들어가게 된 배우 지망생 카즈토가 사이비 종교 단체의 비밀을 파헤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맞춤 위장 코미디이다.

일본에서 흥행 신드롬을 일으켰고, 로튼 토마토 100%를 기록하며 전세계 영화 마니아를 사로잡은 <카메라를 멈추면 안 돼!> 우에다 신이치로 감독의 2019년 신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올해 제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도 공식 초청되어 전석 매진을 기록한 것은 물론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 내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주식회사 스페셜액터스>는 우에다 신이치로 감독 특유의 허를 찌르는 반전과 무해한 웃음이 가득한 이야기의 매력이 가득 담긴 코미디 영화로써 8월 개봉하여 한번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 주식회사 스페셜액터스

감독 : 우에다 신이치로

주연 : 오오사와 카즈토, 코노 히로키, 후지 타쿠야 외

장르 : 맞춤 위장 코미디

러닝 타임 : 109분

수입/배급 : 찬란

공동제공 : 소지섭, 51k

개봉 : 2020년 8월

STORY

배우 지망생 카즈토는 긴장하면 기절하는 증상 때문에 연이어 오디션에 낙방하던 중, 5년 만에 만난 동생 히로키의 소개로 배우 에이전시 ‘스페셜액터스’에서 일하게 된다

이곳엔 영화, 드라마 현장 파견뿐 아니라 ‘스페셜’한 업무가 또 있었으니 직접 짠 각본과 연기로 의뢰인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것!

어느 날, 사이비 종교 단체 ‘무스비루’로부터 언니를 구해달라는 의뢰를 받고 ‘스페셜액터스’ 배우들은 신참 신도로 위장해 잠입을 시도하는데…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