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사사키 아야카 (佐々木彩夏 모모이로 클로버 Z), 셀프 프로듀스 무관객 솔로 라이브 전달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모모이로 클로버 Z의 사사키 아야카가 7월 12일 자신 5번째 개최가 되는 셀프 프로듀스 솔로 라이브 「A-CHANNEL」을 무관객으로 라이브를 실시, 그 모습이 GYAO!에서 생전송되었다.

이번 무관객 라이브는, 당초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개최될 예정이었던 사사키 아야카의 솔로 라이브가,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중지된 것을 받아 「새로운 구성」 아래에 무관객 라이브로서 행해졌다. 모모이로 클로버 Z의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의 감염 확대 방지를 위한 운영 가이드라인을 철저히 하여, 당일은 문진표 기입이나 검온, 알코올 소독 등, 감염 확대 방지를 위한 대책이 강구되어 연기자, 스탭을 최대한 배려한 가운데 실시되었다.

이번 무관객 라이브는 '아린의 성장'이라는 테마로 4개 파트(초등학생 고등학생 직장인)의 구성으로 전개되었다.

첫머리는 사사키 아야카 솔로 라이브에서는 친숙한 SE 「알린츄어」가 흘러 쇼트 케이크 의상을 입은 알린과 뮤직 비디오에 나온 케이크의 요정과 홍차의 요정이 등장.

최근 발매가 된 사사키 아야카의 첫 번째가 되는 솔로 앨범 「A-rin Assort」의 리드곡이며, 뮤직 비디오도 공개된 「해피♡스윗♡버스데이!」로 라이브가 스타트했다.

이번 솔로 라이브에서는 친숙한 니일센의 일러스트를 사용한 영상 콩트의 신작 ['알린 강좌' 알린식 온라인 앵콜 방법」의 상영을 거쳐, 이번 상품인 T셔츠를 착용해 재등장. 이번에도 수화를 곁들여 흑백 데상을 차분하고 또박또박 노래해 회장, 화면, 모든 프니노프를 매료시켰다.

마지막에는 알린으로부터, "이번에 모모쿠로로서는 라이브를 했습니다만, 혼자서 하는 것과 4명이서 하는 것은 전혀 다르고, 후배들이 서포트해 주었지만, 역시 굉장히 긴장했습니다! 제 나름대로 프로분들의 도움을 받아 시행착오를 거치며 평소와 하는 라이브와는 색다르게 전달 라이브를 보셨는지요? 앞으로 저희 공연이 기대되셨나요? 우리도 두근거리는 일을 전달하는 것이 사명이라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긍정적으로 아직 열심히 하지 않으면 안된다고 생각했습니다. 앞으로 팀도 크로가 진화해 나갈 것이기 때문에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고 말하면서 알린의 첫 셀프 프로듀싱 무관객 라이브 A-CHANNEL은 막을 내렸다.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대 확산 방지를 위해, 최대한의 가이드 라인을 작성해 엄중 체제로 도전하는 가운데, 사사키 아야카이기 때문에 매혹되는"엔터테인먼트"를, 사사키 아야카 자신이 생각해 실현시킨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쇼는 그렇게 무사하게 종료를 맞이했다.

※ 2020년 7월 28일(화) 12:00~ 2020년 8월 28일(금) 23:59 기간 동안 전송을 실시한다.
시청요금 : 4,500엔 (세금포함)
판매기간 : 2020년 7월 3일(금) 19:00~ 2020년 8월 27일(목) 23:59
판매 페이지 및 시청 URL은 여기:
https://gyao.yahoo.co.jp/special/st_sasakiayaka/?source=external.official

사사키 아야카 1st 솔로 앨범 A-rin Assort
발매일 : 2020년 7월 8일(수)
특설 사이트 : http://mcz10th.com/sound/a-rin_assort/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