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고단샤 학습 만화 일본의 역사' 전 20권 동시 발매!

공부에 도움이 되는 최강의 역사만화가 드디어 탄생했다. 2020년 7월 고대부터 레이와 시대까지 커버한 가장 새로운 역사 만화가 탄생했다.

친밀한 교재로서 인기인 역사 만화이며,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등장한 고단샤판은 「일반인들의 공부로부터 대학 수험 대책까지 도움이 되는 정보량」 「어린이 물론, 어른이 읽어도 열중할 수 있는 재미」를 겸비한 확실히 최강의 역사 만화이다. 전20권 세트에는 학습에 도움이 되는, 초상세한 역사 인물 데이터 카드 120매가 특전으로 따라온다.

전 20권 세트만의 호화 특전

장식용으로도 가능한 미려 특제 박스 입성.
특전 ① 역사 인물 데이터 카드(총 120매)
일본 역사의 최대 중요 인물 120명의 연호, 주된 사건이나 활약등의 주요 데이터를 컴팩트하게 해설. 부속의 빨강 시트로 어구를 숨기면 암기 공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특전② 일본사 최대 중요 인물 일러스트 연표 
카드에 등장한 모든 인물의 활약이나 사건을 1장으로 정리한 연표. 120명분의 일러스트가 들어 있어 머리에 남기 쉽고, 중요한 일을 확실히 알 수 있다.

특전③ 오리지널 부직포 토트백

오다 노부나가, 도요토미 히데요시, 도쿠가와 이에야스의 일러스트와 가문이 들어간 오리지널 디자인의 부직포 토트. 총 20권 박스가 쏙 들어가는 사이즈이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카리스마 역사강사 '일본의 역사' 사용법을 동영상으로 소개
공식 홈페이지(https://rekishimanga.jp/))에서는 스터디 사프리 인기 강사 이토 가이치 선생의 '일본 역사 사용법' 동영상을 공개 중이다. 이토 선생이 「이것만 읽으면 조경 8할, 도쿄 대학 10할!」이라고 이 만화에 북판을 찍는 그 이유란?

공식 트위터 계정, 고단샤 학습만화 일본역사(@rekishi_manga)에서도 최신 정보 발신중! 전권선물 캠페인이나 특별수업 행사 등 고단샤 학습만화 일본의 역사에 관련되는 유익한 정보나 소식을 날마다 전달하고 있다.

【상품 정보】

고단샤 학습 만화 일본의 역사 (講談社 学習まんが 日本の歴史)
전권 세트 정가 : 본체 17000엔(세금 별도)
정가(각) : 850엔(세금 별도)

고단샤 학습만화 일본의 역사 공식 사이트 https://rekishimanga.jp/
공식 트위터 고단샤 학습만화 일본의 역사(@rekishi_man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