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NGT48, 신곡 "샤벳 핑크 (シャーベットピンク)" MV 풀 버전 공개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NGT48의 1년 9개월 만의 싱글 '샤벳 핑크'(7월 22일 발매) 뮤직 비디오가 10일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이번 표제곡은 멤버 30명 전원 선발. MV에서는 니가타현 내 8개 장소에서, 각각 다른 30 시추에이션이 설정되어 촬영되었다.

「오랜만에 재회할 수 있던 데이트」를 이미지해, 각각 애드립으로 대화하면서 촬영에 임했다고 하며, 댄스 씬은, 니가타 서해안 돌제에서 촬영. 원형 돌제의 선단에서, 멤버들이 소셜 디스턴스를 유지하면서 방사상으로 퍼져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오기노 유카는 「팬에게 특히 사랑받고 있는 악곡 「Max 도키 315호」에 계속 되는, 우리의 제2의 테마 송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중요한 곡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센터 후지사키 미유(19)는 「니가타현의 다양한 장소에서 촬영을 했으므로, 꼭 그 장소를 둘러 보거나 해 주세요!」라고 어필했다.

아울러 수록곡 "절망의 뒤로 (絶望の後で)"의 뮤직비디오도 공개됐다. 혼마 히나타(20)가 니가타의 해발 1420미터의 니오지 다케의 등산에 도전. "절망 속에서야 비로소 정말 소중한 것을 깨닫는다. 그래도 사람은 고통과 슬픔을 딛고 앞을 향한다."는 뮤직비디오의 주제를 표현하기 위해 9시간이나 되는 등반을 이뤄냈다. 혼마(本間)는 "니가타의 풍경도 볼거리 중 하나. 그동안 많이 니가타에서 촬영했는데 또 새롭게 추억에 잠긴 곳이 많아졌어요."

"절망의 뒤로는 1월 도쿄돔 시티홀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 선발 멤버 16명이 노래한다. 댄스 씬은 현내의 후쿠시마가타에서 촬영되었으며, 오구마 히로시미는 「메시지성이 강한 가사로 소중히 부르고 싶고 용기를 전달할 수 있는 곡이라고 생각합니다」. 나카이 리카는 "지금의 NGT48에 밖에 부를 수 없는 곡입니다 .이 곡에서 많은 것이 여러분에게 전해지길 바라며 불렀습니다."라고 말했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