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케야키자카 46 (欅坂46), 온라인 라이브 전달 예고 (7/16)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케야키자카 46이 2019년 9월의 도쿄 도쿄 돔 단독 라이브 이래, 약 10개월만인 오는 7월 16일에 온라인 라이브를 개최한다. 라이브 당일은 무관객이기 때문에 가능한 연출등을 구사해, 시청자가 케야키자카 46만의 세계관을 즐길 수 있는 라이브 퍼포먼스를 피로할 예정이다.

이러한 결정에 대해서, 캡틴 스가이 유카는 "지금 힘든 상황 속, 조금씩 음악 활동을 재개하게 되는 것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에게도, 저희에게도 굉장히 소중한 라이브가 될 것 같습니다. 첫 시도라 긴장도 되지만, 감염 대책을 확실히 취하면서 당일은 여러분에게 케야키자카 46의 세계관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해 가겠습니다 . 멤버 모두가 하나가 되어 지금의 케야키자카 46의 힘을 다할 테니 기대해 주세요!"라고 각오를 밝히고 있다.

라이브 시청에는 티켓이 필요하며, 일반 시청 티켓과 팬클럽 한정 혜택 포함 시청 티켓 2종류가 준비됐다. 일반 시청 티켓은 라이브를 전달하는 Stage crowd, Rakuten TV, ZAIKO(로손티켓)에서 7월 16일(목) 19:30까지 판매. 자세한 내용은 케야키자카 46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