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양과 늑대의 사랑과 살인 (羊とオオカミの恋と殺人) - 스릴 만렙 로맨스 보도 스틸 공개라이징 스타 후쿠하라 하루카 X 스기노 요스케의 달콤♥살벌 로맨스!

영화 <양과 늑대의 사랑과 살인>은 절망스러운 인생을 살던 쿠로스가 스스로 인생을 마감하려는 순간, 시도가 실패하며 생긴 벽의 구멍으로 이웃의 미인 미야이치의 살인을 엿보며 일어나는 달콤 살벌 러브 코미디.

영화는 웹툰 연재 플랫폼 ‘만화 박스’에서 조회 수 1위로 인기리에 연재된 라손의 러브 코미디 [구멍 살인]을 원작으로 <죽도록 아름다운 세상> <디 아이돌즈 앤 디 언데드> 등 슬래셔 호러 영화를 연출한 카요코 아사쿠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여기에 드라마 [굿모닝 콜] 영화 <기적: 그 날의 소비토> <그 아이의 포로> 등에 출연하며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한 스기노 요스케가 죽음조차 실패한 쿠로스 역을 맡고, 프리큐어 14번째 시리즈 [키라키라☆ 프리큐어 아라모드]의 아리스가와 히마리 역의 성우, 영화 <치어 댄스> <카케구루이> 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후쿠하라 하루카가 사랑스럽지만 가차없이 사람을 죽이는 연쇄 살인마 미야이치 역을 연기해 지금까지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매력을 소화하며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실패가 익숙한 남자 쿠로스가 자살을 선택한 순간부터 벽에 난 구멍으로 옆방을 바라보는 장면, 연쇄 살인마임에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지닌 미야이치의 모습까지 담겨있어 각 캐릭터의 매력을 보여주며 기대를 높이는 가운데, 살인의 도구인 커터칼을 쿠로스 쪽으로 겨눈 미야이치와 목숨이 위험한 순간에도 덤덤하게 받아들이는 듯한 쿠로스의 모습 등 예측 불가능한 두 사람이 로맨스를 기대하게 한다.

일본의 라이징 스타 후쿠하라 하루카, 스기노 요스케의 달콤 살벌한 조합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양과 늑대의 사랑과 살인>은 오는 7월 16일 개봉한다.

[기본정보]

▪ 제 목 : 양과 늑대의 사랑과 살인

▪ 원 제 : 羊とオオカミの恋と殺人, My Girlfriend is a Serial Killer

▪ 감 독 : 카요코 아사쿠라

▪ 출 연 : 스기노 요스케, 후쿠하라 하루카

▪ 장 르 : 멜로/로맨스, 스릴러

▪ 수 입 / 배급 : ㈜엔케이컨텐츠

▪ 공 동 제 공 :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 등 급 : 청소년 관람불가

▪ 러 닝 타 임 : 103분

▪ 개 봉 : 2020년 7월 16일

[시놉시스]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의 연애가 시작된다!

입시에 실패하고 절망적인 날들을 보내는 쿠로스는 자살 기도를 하는 것이 일상이다.

어느 날, 실패한 자살 기도에 옷걸이가 떨어져 나가고, 그 여파로 벽에 구멍이 뚫린다.

그 구멍으로 옆집에 사는 청순한 여대생 미야이치의 생활을 훔쳐보던 그는 점점 그녀에 매료되어 간다.

여느 때처럼 그녀를 들여다보던 쿠로스는 어느 날 방에서 그녀가 살인을 하는 것을 목격하고,

지켜보고 있다는 것을 들킨 쿠로스는 죽음 앞에서 그녀에게 사랑을 고백한다.

순조롭게 사랑을 키우던 그들이지만, 미야이치는 데이트 중에도 종종 살인을 저지르곤 하는데…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