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니쥬 (NiziU) 첫 뮤직 비디오 'Make you happy' 공개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소니 뮤직과 JYP의 합동 오디션·프로젝트 「Nizi Project」로부터 태어난 9인조 글로벌 걸 그룹 "NiziU"가 전달 한정 릴리즈 된 Digital Mini Album 「Make you happy」로, iTunes Store에서 기록적인 예약을 기록하였으며,, 전달 직후에 이미 iTunes 종합 톱 앨범 랭킹 1위를 획득했다.

그리고 프리데뷔를 기념하는 NiziU 첫 Music Video 'Make you happy'가 6월 30일(화) YouTube에서 공개되었다.

'Make you happy'는 박진영이 직접 작사,작곡을 하면서 "힘들어도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해 꼭 멋진 가수가 되어 보답하겠다" 라는 생각을 담고 있다고 한다. 아직 정식 데뷔 전의 준비 기간이기는 하지만, 과도기만이 가능한, 성숙하지 않은, 초심함· 서련함· 애련함이 농축된 Music Video로 완성되었다.

각각 다른 로케이션에서 노래하고 춤추면서, 스테이지 세트가 짜인 Music Video 현장으로 향하는 각 멤버들은 무지개 색의 게이트를 통과하면서 NiziU로 변신한다.

결코 부담스럽지 않은, 등신대의 그녀들의 매력이 최대한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약 1년에 걸쳐 단련된 큐트하면서도 세련되게 댄스를 선보인다.

구성은 심플하지만, 지금의 NiziU이기 때문에 만들 수 있는 멤버 각각의 개성이 컬러풀하게 빛나는, 극상의 샤이닝 무비라는 평을 받고 있다.

「Make you happy」의 후렴구에서는, 손을 돌려 경쾌하게 점프하는 코레오그래피가, 이미 파이널 스테이지의 퍼포먼스나 TV 프로를 계기로 주목을 끌고 있다.

이 "줄넘기 춤"에 포커스한 각 멤버의 댄스 동영상을 7월 1일(수)부터 개설되는 TikTok 계정을 통해 수시로 게시할 예정이라고 한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