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SKE48 팀 KⅡ, 전달 한정 6인조 극장 공연 개최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SKE48이 28일, SKE48 극장에서 전달 한정의 극장 공연을 개최했다.

SKE48 극장에서의 공연은 6월 14일 108일 만에 개최한 팀S ‘겹친 발자국’ 공연에 이은 공연이다.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대 방지를 위해, 출연 멤버는 6명 뿐으로, 극장 내의 모든 문을 개방해 환기를 실시. 포메이션도 통상에서 변경하여, 소셜 디스턴스를 확보한 형태로 행해졌다. 전회 호평이었던 트위터에서의 성원 시스템을 이번도 계속해 실시. 서두 4곡을 SKE48 공식 유튜브 채널로 전송하는 새로운 시도도 실시했다.

공연 시작 1시간 전에는 공식 유튜브에 스탠바이 화면이 띄워져 공연을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의 교류의 장으로 활용되었으며, SNS에서도 '#Twitter로 성원을'이라고 올린 트윗이 속속 무대 위 화면에 띄워지면서 '자리에서 공연을 기다리는 느낌', '왠지 긴장된다!' 등 극장 공연장에 있는 듯한 분위기를 맛보도록 최선을 다했다.

【팀KⅡ 서브 리더 키타노 루카 (北野瑠華) 공연 후 코멘트】

오늘의 공연은, 통상의 16명이서 하는 공연을 6명이서 하는 형태였기 때문에, 어떤 느낌일까 전혀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만, 막상 스테이지에 서 보니, 무관객이라고 하는 형태입니다만, 스테이지에 선 것의 기쁨이라든지, 오랫만에 모두 즐기고 있는 시간이라든지, 팬분들이 뒤에서 코멘트를 하며 응원해 주시는 것을 보고, 역시 극장 공연이 좋다라고 재차 느꼈습니다. 지금은이런 형식이긴 하지만, 이것이 지금 저희 나름대로 할 수 있는 최대한이니까, 조금 더 궁리하면서 여러분들에게 더 즐거운 공연을 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2020 Zest, Inc.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