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IZ*ONE(아이즈원)」의 공식 리듬 게임 「SUPERSTAR IZ*ONE」에, 6월 15일(월)에 발매된 아이즈원의 「환상 동화(Secret Story of the Swan)」를 추가 실장한다. 또, 야부키 나코로부터의 코멘트 동영상도 도착.

아이즈원이 6월 15일(월) 발표한 3rd 미니앨범 '환상 일기'의 타이틀곡 '환상동화(Secret Story of the Swan)'는 뮤직비디오를 선보이고 발표되자마자 일본 국내 주요 음악 전송차트 1위를 휩쓴 화제의 악곡이며, 이러한 최신 악곡을 리듬 게임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환상 동화(Secret Story of the Swan)」의 추가를 기념해, 로그인 보너스와 한정 카드를 손에 넣을 수 있는 「SS*FES COLLECTION」도 개최한다.
로그인 보너스 개최 기간:
2020년 6월 25일(목) 16:00 ~ 7월 2일(목) 14:00

'슈퍼스타 아이즈원'이란
'슈퍼스타 아이즈원'은 '아이즈원'의 라이브 영상으로 즐길 수 있는 리듬 게임이다. 「라비앙로즈」, 「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다」 등 인기 악곡의 라이브 영상을 다수 수록해, 높은 레벨의 퍼포먼스, 라이브의 현장감을 언제 어디서나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본 게임에서만 볼 수 있는 멤버의 사진과 동영상, 보이스가 특전으로 등장해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