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26일 니혼TV 계열에서 방송된 ‘무지개 다리’ 데뷔 멤버 최고 속 공개 스페셜!로 드디어 데뷔 멤버 9명이 결정. 그룹명 「NiziU(니쥬)」도 발표되었다.

이날 방송에서 발표된 멤버는 1위 마코를 비롯해 릭, 리마로 이어지며 총 9명. 세계에서 활약하는 걸그룹으로 활동한다.

Nizi Project는 소니뮤직과 JYP의 공동사업으로 무지개처럼 멤버 각각의 개성이 다양한 색깔을 낼 수 있는 걸그룹을 발굴 육성해 세상에 배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 오디션 프로젝트다. 종합 프로듀싱을 "트와이스 및 2PM"을 발굴했던 J.Y.Park(박진영)이 맡고 있다.

「NiziU」는, 2020년 가을에 메이저 데뷔하는 것이 결정. 또, 디지털 미니 앨범 「Make you happy」를 다음 주 30일(화) 한일 동시 배포, 다음날 7월 1일(수)에는 세계에 전달하고, 프리 데뷔하는 일도 발표되었다.

한편 오늘 니혼TV 계열의 정보 프로그램 「스킷리」에는, NiziU의 멤버 9명과 J.Y.Park(박진영)가 한국에서 생방송 출연하는 일도 발표되고 있어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 관련 사이트
Nizi Project 프로그램 공식 사이트 : https://niziprojec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