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으라차차! 마이 러브 (どすこい!すけひら), 강지영 100kg 특수분장 열연 화제작

아시아 전역의 사랑을 받았던 걸그룹 카라 출신 강지영의 파격 연기 변신으로 개봉 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으라차차! 마이 러브>는 뚱뚱한 외모 때문에 실연을 당한 ‘아야네’가 갑작스러운 사고로 미녀로 다시 태어난 후, 우연히 만난 인기 아이돌 스타와의 사랑을 지켜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로맨스 코미디.

영화는 청춘 로맨스 <그 아이의, 포로>로 섬세한 연출을 선보인 신예 감독 미야와키 료가 메가폰을 잡고, 타무라 준코의 인기 만화 『도스코이! 스케히라』를 실사화한 작품이다. 갑작스러운 사고로 모두가 부러워하는 아름다운 외모를 갖게 된 소녀 ‘아야네’ 역은 <이것도 내 인생>, <레온>, <암살교실> 시리즈, [야식남녀] 등을 통해 완벽하게 배우로 자리 잡은 걸그룹 출신 강지영이 맡아 대체 불가한 개성 있는 연기력으로 귀여움과 동시에 사랑스러운 매력의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일본 유명 아이돌 ‘초특급’의 멤버로 [집을 파는 여자의 역습], [미식탐정 아케치 고로], <오빠에게 너무 사랑받아서 곤란해요>에서 수준급 연기력을 자랑했던 쿠사카와 타쿠야가 ‘아야네’의 따뜻한 마음씨와 예쁜 외모에 반해버린 인기 아이돌 ‘미나토’를 맡았으며, ‘아야네’의 첫사랑이면서 ‘미나토’를 질투하는 ‘하야토’ 역에는 <학교생활!>의 카네코 다이치가 참여해 극의 달콤 시너지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개성 넘치는 등장인물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겨 눈길을 끈다. 먼저, 100kg 능가하는 ‘아야네’ 모습과 눈을 뗄 수 없는 외모로 변신한 ‘아야네’가 웃고 있는 스틸은 180도 달라진 외모를 갖게 된 ‘아야네’에게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며 그런 그녀에게 다가가려는 ‘미나토’와 속내를 알 수 없는 ‘하야토’의 의미심장한 표정은 그녀를 두고 묘한 분위기를 풍겨 예측할 수 없는 전개에 호기심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연애에 서툰 ‘아야네’에게 조언과 도움을 아끼지 않는 베프 ‘프레드’부터 힘든 일이나 행복한 일이나 항상 함께하는 뚱녀 친구들 F4의 모습을 공개하며 색다른 로맨틱 코미디를 예고한다.

보도스틸과 함께 최초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지진이라도 발생한 듯, 땅을 울리며 등장하는 ‘아야네’의 “좋아합니다!”란 진심 어린 고백으로 시작된다. “아~ 그 뚱녀구나?”라는 말에 상처받은 ‘아야네’를 위해 과자를 선뜻 내어주는 F4 친구들의 위로를 받고, 제일 좋아하는 초콜릿이 가득한 세상으로 행복을 찾아 떠난다. 이어 갑작스러운 사고로 모두가 탐내 할 외모를 갖게 되는 동시에 평소 좋아했던 아이돌 스타 ‘미나토’와의 스캔들에 둘러싸이고, 첫사랑 선배와 재회하는 등 예상치 못한 좌충우돌 전개가 펼쳐진다.

한편 변한 것은 오직 외모뿐, 서툰 연애 방식과 성격, 취미, 좋아하는 음식은 그대로인 ‘아야네’는 갑작스러운 주변의 관심과 사랑에 부담을 느끼고 “나보고 어쩌라는 거야!”라는 외침과 “나 사랑에 빠져도 괜찮을까?”의 고민 섞인 대사는 ‘아야네’가 과연 진정한 사랑을 찾아 성장할 수 있을지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화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보도스틸과 메인 예고편을 공개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얻고 있는 <으라차차! 마이 러브>는 7월 2일 개봉한다.

[기본정보]

제 목: 으라차차! 마이 러브

원 제: どすこい!すけひら

영 제: Dosukoi! Love

감 독: 미야와키 료

출 연: 강지영, 쿠사카와 타쿠야, 카네코 다이치

장 르: 멜로/로맨스, 코미디

수입 / 배급: ㈜엔케이컨텐츠

공 동 제 공: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등 급: 12세이상관람가

러 닝 타 임: 91분

개 봉: 2020년 7월 2일

[시놉시스]

사랑에 유독 소극적인 뚱뚱한 아야네는 고백 끝에 실연을 당하고,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초콜릿이 가득한 이태리로 향한다.

어느 날 사고를 당해 혼수상태로 지내다 깨어난 그녀는

모두가 부러워할 만한 여신으로 다시 태어난다.

일본으로 돌아와 피부 관리실에 취직한 아야네는 인기 아이돌 미나토 타쿠미를

고객으로 만나게 되고, 그들은 첫 눈에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과거 통통했던 시절의 자신과 그에 얽힌 사람들이 그녀의 앞에 계속 나타나는데…

과연 아야네는 진실된 사랑을 찾을 수 있을까?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