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2020년 11월 10일에 데뷔 10주년을 맞이하는 산다이메 J SOUL BROTHERS from EXILE TRIBE가, 첫 관라디오 프로그램 「Keep On Dreaming」의 복각판 「Keep On Dreaming~from JSB~」를, EXILE TRIBE mobile에서 6월 30일(화)부터 개시하는 것을 발표했다. 아울러 정액제의 동영상 전달 서비스 「CL」에서 나중에 라디오의 수록 영상을 공개한다.

『Keep On Dreaming』은 2011년에 FM YOKOHAMA에서 방송되었던 산다이메 J SOUL BROTHERS 최초 관라디오 프로그램으로서 팬들 사이에서는 "전설"의 프로그램이라고 전해지고 있다.

이번에 복각되는 이 프로그램에서는 당시 고정 출연하지 않았던 NAOTO, 고바야시 나오키를 포함한 팀의 멤버들이 출연해, 멤버의 최신 정보나, 공개 멤버 회의때, 그룹에 관한 정보나 토크에 가세해 인생 상담이나, 프로그램 내에서 멤버에게 해 주었으면 하는 것 등, 팬으로부터 모집하는 코너등도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첫 회 전달분은 스페셜 버전으로 하여 멤버 7명 전원이 수록할 예정이다.

LDH JAPAN은 사이버 에이전트와 설립한 합작회사 「Cyber LDH」에서, 새로운 정액제의 동영상 전달 서비스 「CL」의 개시를 이번 달 15일에 발표했다. 온라인에 특출한 연출이나 현장감 넘치는 영상등으로 제작한 유료 전달 라이브 「LIVE×ONLINE」에서는, 7월 2일부터 7일간 일교로, 인터넷 TV의 「ABEMA」에서 행해지는 산다이메 JSOUL BROTHERS가 7월 7일(화)에 출연 예정이다.

■ 'Keep On Dreaming~from JSB~'

전달일:
<격주 화요일> EXILE TRIBE mobile에서의 음성 최속 공개 (※EXILE TRIBE mobile 공개주 주말에 YouTube로 다이제스트 예고 전달)
<음성 공개 후 다음 주 금요일> CL에서 영상 전개

첫 회 전달: 6월 30일(화) 18:00 "Episode 0"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