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으라차차! 마이 러브 (どすこい!すけひら), 강지영의 좌충우돌 러브 스토리 7/2 개봉

타무라 준코의 만화 『도스코이! 스케히라』를 원작으로 영화화한 <으라차차! 마이 러브>가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으라차차! 마이 러브>는 뚱뚱한 외모 때문에 실연을 당한 ‘아야네’가 갑작스러운 사고로 미녀로 다시 태어난 후, 우연히 만난 인기 아이돌 스타와의 사랑을 지켜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로맨스 코미디. 영화는 제11회 오키나와 국제영화제 후보에 이름을 올리고 요시자와 료, 아라키 유코 주연의 <그 아이의, 포로>를 통해 개성 있는 연출력을 인정받은 신예 감독 미야와키 료의 두 번째 연출작으로 귀여운 소녀의 좌충우돌 성장 러브 스토리를 사랑스럽게 스크린에 옮겨 담았다.

스모선수를 연상케 하는 뚱뚱한 외모를 지닌 소녀에서 어느 날 갑작스러운 사고로 남들이 부러워할 만큼 아름다운 외모를 갖게 된 ‘아야네’ 역에는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많은 인기를 누렸던 걸그룹 출신 강지영이 맡아 이전에 보지 못했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레온>, <암살교실> 시리즈, [야식남녀] 등 다양한 장르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온 그녀는 자신보다 2배가 넘는 뚱녀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무더운 여름 100kg의 체격을 지닌 소유자로 특수분장을 하고 촬영에 임하는 등 혼신의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예뻐진 ‘아야네’의 외모와 따뜻한 말에 감동해 사랑에 빠진 인기 아이돌 ‘미나토’ 역에는 [집을 파는 여자의 역습], [미식탐정 아케치 고로], <오빠에게 너무 사랑받아서 곤란해요>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일본 유명 아이돌 ‘초특급’의 멤버 쿠사카와 타쿠야가 맡아 열연을 펼쳤다.

또한 ‘아야네’의 첫사랑이자 ‘미나토’에게 라이벌 의식을 갖고 있는 ‘하야토’에는 데뷔와 동시에 주목을 받아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로 인기를 모으고 국내에는 영화 <학교생활!>로 얼굴을 알린 카네코 다이치가 맡았다. 그 외에도 ‘아야네’를 미인으로 거듭나게 해주는 의사 역에 이탈리아 출신으로 일본에서 모델, 평론가 등으로 활동 중인 지롤라모 판체타가, VIP 고객으로 등장하는 ‘요코하마’ 역에는 타케나카 나오토가 특별 출연하여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7월 2일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으라차차! 마이 러브> 메인 포스터는 아이스크림을 한 손에 들고 귀여운 매력을 풍기는 뚱뚱한 ‘아야네’와 자신감 넘치는 자세와 밝은 표정의 당당한 ‘아야네’의 대비되는 두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동일 인물이 맞는지 의문이 생길 정도로 다른 그녀의 두 모습에 궁금증이 생기는 동시에 다채로운 매력을 풍기는 등장인물들의 모습이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한다. 여기에 “눈을 떠보니 내가 여신??”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뚱뚱한 ‘아야네’가 날씬한 ‘아야네’로 변한 뒤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함께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걸그룹 카라 출신 배우 강지영의 활약이 기대되는 좌충우돌 로맨스 코미디 <으라차차! 마이 러브>는 오는 7월 2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기본정보]

제 목: 으라차차! 마이 러브

원 제: どすこい!すけひら

영 제: Dosukoi! Love

감 독: 미야와키 료

출 연: 강지영, 쿠사카와 타쿠야, 카네코 다이치

장 르: 멜로/로맨스, 코미디

수입 / 배급: ㈜엔케이컨텐츠

공 동 제 공: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등 급: 12세이상관람가

러 닝 타 임: 91분

개 봉: 2020년 7월 2일

[시놉시스]

사랑에 유독 소극적인 뚱뚱한 아야네는 고백 끝에 실연을 당하고,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초콜릿이 가득한 이태리로 향한다.

어느 날 사고를 당해 혼수상태로 지내다 깨어난 그녀는

모두가 부러워할 만한 여신으로 다시 태어난다.

일본으로 돌아와 피부 관리실에 취직한 아야네는 인기 아이돌 미나토 타쿠미를

고객으로 만나게 되고, 그들은 첫 눈에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과거 통통했던 시절의 자신과 그에 얽힌 사람들이 그녀의 앞에 계속 나타나는데…

과연 아야네는 진실된 사랑을 찾을 수 있을까?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