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힐튼 도쿄의 1층 마블 라운지에서는 프랑스 장미라 불리며 지금도 전세계 여성을 사로잡고 있는 프랑스 왕비 마리 앙투아네트를 주제로 우아하고 로맨틱한 디저트 페어 "마리 앙투아네트 스윗츠 오트쿠튀르"를 개최한다.

요금은 1인당 3,980엔(토,일,공휴일 4,300)이며 기간중 매일 오후 2시반부터 5시반까지 제공된다.

18세기 프랑스에서 패션 리더로 군림했던 마리 앙투아네트에게서 착상을 얻은 이번 페어에서는 레이스와 리본을 단 드레스와 모자, 파스텔 컬러의 신발과 반짝이는 보석 등, 동경의 마리 앙투아네트의 드레스 룸을 들여다보는 듯한 아름다운 공간에서 왕비에게 바치는 세상 단 하나뿐인 디저트를 만나실 수 있다.

프랑스어로 고급스러운 옷을 뜻하는 ‘오트쿠튀르’와 마리 앙투아네트의 패션, 그리고 디저트가 지닌 감미로운 울림을 조합한 ‘마리 앙투아네트’. 스윗츠 오트쿠쿠튀르'는, 새로운 생활 양식 안에서 지금까지 이상의 두근거림이나 포토 제닉한 체험을, 보다 안전하게 제공하기 위한 신제안이다.

2층까지 시원하게 뚫린 공간에서 마리 앙투아네트를 형상화한 30여종의 디저트를 우아한 홍차 포트 서비스와 함께 즐길 수 있다.【협력: 아틀리에 피엘로】

힐튼 토쿄 이그제큐티브 페스트리 셰프 하리타 오사무에 의한 신작 스윗츠는, 핑크나 파스텔 컬러를 중심으로,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데코레이션이면서, 과일을 충분하게 이용한 상쾌한 라인업을 준비하고 있다.

디저트는 뷔페에서 취합한 셀프 서비스가 아닌 마리 앙투아네트의 테마에 맞추어 아름답게 장식된 스위트 웨건이 자리를 돌며 스탭들이 디저트 서비스를 하는 새로운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마리 앙투아네트 스윗츠 오트쿠튀르 개요
회장: 마블 라운지 (힐튼 도쿄 1F)
기간: 7월1일(수)~9월30일(수)
영업시간: 2:30pm-5:30pm
요금: 1인당 3,980엔 (토,일,공휴일 4,300)
※ 세금, 봉사료 별도

웹 사이트
https://www.hiltontokyo.jp/plans/restaurants/sweets/marble_lounge_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