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INSIDE
[J 스타] 혼다 츠바사 (本田翼), '약속의 네버랜드 (約束のネバーランド)' 연재 완결에 "아쉬워!!"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여배우 혼다 츠바사(27) 등이, 인기 만화 「약속의 네버랜드」가 6월 15일 발매된 「주간 소년 점프」(슈에이사)에서 연재가 완결된 것에, 「거짓말……이지?」라며 아쉬움을 토로했다.

만화 팬으로 잘 알려진 혼다는 인스타그램의 스토리를 갱신해, 「야쿠네바 (約ネバ)가 끝났다고 거짓말……그치?」라고 토로 .또, 개그 콤비 NONSTYLE의 이노우에 유스케는 블로그에서 「설마! 설마! 설마! 왠지 클라이막스에 가까워지고 있는 느낌은 있었지만, 28호로 「약속의 네버랜드」가 최종회를 맞이하다니. 꽤, 시원하게 끝나 버렸다」라고 썼다.

본 작품의 공식 트위터는 이 날, 「오늘 발매 「주간 소년 점프」에서 「약속의 네버랜드」를 연재 완결했습니다」라고, 4년의 연재에 막을 내린 것을 보고했다.「다만, 야쿠네바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즐거운 기획, 전호가 가득하니 계속해, 잘부탁드립니다」라고 호소했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