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NGT48, 연구생 '후지사키 미유 (藤崎未夢)' 신곡 센터로 깜짝 발탁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니가타를 거점으로 하는 아이돌 그룹 NGT48이 11일, SHOWROOM으로 리모트 전달을 실시, 1년 9개월만의 통산 5번째 싱글 「샤벳 핑크」(7월 22일 발매)의 선발 멤버를 발표했다.

센터는 2018년 1월에 열린 「 제3회 AKB48 그룹 드래프트 회의」에서 NGT48 팀 NIII로부터 5순째 지명을 받은 연구생 후지사키 미유 (19)가 첫 선발 발탁되었다. 싱글 표제곡에서 1기생 이외의 멤버가 센터를 맡는 것은 처음이 된다.

현지인 니가타현 니가타시 출신의 후지사키는 「NGT48에 있어서 새로운 한 걸음을 내딛는 1년 9개월만의 싱글로, 첫 선발, 첫 센터를 맡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연구생인 제가 센터를 해도 될까 불안한 마음도 있습니다」라고 솔직한 심중을 고백.

선발 멤버는 1기생 13명, 연구생 17명으로 구성된 멤버 총 30명이며, 이들이 자택으로부터의 리모트 전달로 일제히 화면에 등장하자, 캡틴의 카도 유리아 (角ゆりあ)는 「이번 5번째 싱글은 처음이자 마지막 전원 싱글이 됩니다. 보다 많은 분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인사했다.

이번 작품은, 운영회사가 Flora가 되어, 유니버설 뮤직 내의 레벨 「EMI Records」로 이적한 후 1탄의 싱글. 악수회를 대신하는 싱글 구입자 특전 이벤트 「온라인 수다회」의 실시도 결정했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