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지난 4월 17일에 개봉할 예정이었던 인기 시리즈 "명탐정 코난"의 최신작 "명탐정 코난 주황색 탄환"이 내년 4월에 공개된다고 발표되었다.

이번 공개 연기는,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에 의한 영향에 대해 검토를 거듭한 결과로, 본작의 제작위원회는 "작품 공개를 기대해 주신 여러분이, 오랫 동안 기다리게 만든 것에 대해서,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라고 사죄. 계속 "명탐정 코난 주황색의 탄환"을 즐기실 수 있도록, 관계자 일동, 새로운 공개일을 향해서 힘을 다해 가겠습니다."라고 결의를 새롭게 하고 있다.

또 "구입하신 예매권에 대해서는, 2021년 4월의 공개 시에 사용할 수 있으므로, 그대로 소중하게 보관해 주십시오"라고 호소하면서 향후의 공개일 등의 정보는 공식 사이트 등에서 추후 발표된다.

극장판 24번째인 이 작품에서는 4년마다 한 번씩 열리는 세계 최대의 스포츠 축제 WSG-월드 스포츠 게임스와 그 개회식에 함께 개발된 최고 시속 1000km를 자랑하는 세계 최초의 진공 초전도 리니어에 연루된 사상 초유의 대사건이 발생한다. 사건의 열쇠를 쥐고 있는 메인 캐릭터는 아카이 슈이치로, 아카이의 남동생이나 어머니와 "아카이 일가"도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