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HKT48, 9월 '온라인 악수회' 개최 예고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HKT48과 NGT48의 모회사인 "Sproot"가 LINE과 공동으로 "온라인 악수회" 시스템을 이번 가을에 도입한다고 8일, 공식 홈 페이지에서 발표했다.

(C)Toshiki Aoyama

발표에 의하면, 이번에 LINE사가 발표한 티켓성 라이브 "LINE Face2 Face"를 베이스로, 독자적인 시큐러티를 짜 넣은 시스템을 도입. 9월경, HKT48가 동서비스로 "온라인 악수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한다.

'온라인 악수회'는 'LINE Face 2 Face'를 통해 일대일 비디오 톡을 즐길 수 있으며, 팬들과 멤버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얼굴 인증(생체인증) 시스템 등 보안 대책을 마련한다는 것이다.향후는 전용 아이템에 의한 커뮤니케이션의 도입이나, 다른 아이돌 그룹이나 아티스트에게 제공도 검토하고 있다고 한다.

HKT48은 이 날, 4월 22일 발매했던 최신 싱글 "3-2"의 극장반 악수회(6월 20~21일, 도쿄 유통 센터 등)의 연기를 발표. 이 악수회의 이벤트 참가권은 도입 예정인 온라인 악수회 참가에 필요한 일련번호와 교환이 가능해진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