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에 이어 집에서도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느껴라!

다이내믹한 액션과 초대형 스케일로 흥행 돌풍을 일으킨 <킹덤>이 VOD 서비스를 개시하자마자 KT olleh TV에서 인기 순위 2위에 등극해 눈부신 명성을 입증했다.

<킹덤>은 혼란의 시대, 세상의 영웅을 꿈꾸는 소년 ‘신’과 세상을 되찾으려는 위태로운 황제 ‘영정’이 함께 원대한 꿈을 이루고자 싸워나가는 카타르시스 액션버스터. 6,400만 부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킹덤>은 만화를 뛰어넘는 액션 신세계로 관객들에게 압도적인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독보적인 입소문 흥행을 일으켰다.

극장가를 사로잡은 <킹덤>이 지난주 VOD 서비스 개시 후 <엽문 4: 더 파이널>에 이어 2위에 오르며 안방까지 뜨거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처럼, 흥행 저력을 과시한 <킹덤>은 에너제틱한 액션과 압도적인 스케일, 초호화 배우들의 열연으로 뜨거운 아드레날린을 전하며 다시 한번 신드롬을 일으킬 예정이다.

뜨거운 열기를 이어나가고 있는 <킹덤>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안방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ABOUT MOVIE

제     목 :               킹덤

원     제 :              Kingdom

감     독 :              사토 신스케

출     연 :              야마자키 켄토, 요시자와 료, 하시모토 칸나, 나가사와 마사미

수     입 :           ㈜도키엔터테인먼트

배     급 :              와이드 릴리즈㈜

제     공 :              ㈜버킷스튜디오

등     급 :               15세이상관람가

개     봉 :               4월 29일

SYNOPSIS

전 세계 6,400만 부 판매 최고의 레전드 만화 『킹덤』 원작!

검 하나로 세상을 평정하려는 열혈 소년 '신'.

그는 친구의 유언을 따라 찾아간 원두막에서 왕권을 잃고 쫓겨난 황제 '영정'을 만난다.

친구의 비통한 죽음으로 분노하는 것도 잠시,

두 사람은 세상을 평정하고 통일을 향한 모험을 함께 하기로 결의를 다진다.

하지만, 위협하는 세력들은 끊임없이 등장하고 원대한 꿈마저 위태로워지는데…

액션, 스케일, 드라마 모든 것의 신세계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