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BROAD
[AbemaTV] 노기자카 46 (乃木坂46)의 46시간 아베마 TV 독점 생방송 예고 (6/19~)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노기자카 46이 TV &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ABEMA(아베마)"에서, "노기자카 46시간 TV 아베마 독점 방송" '떠났어, 우리는 함께!'를 방송하기로 결정. 이 프로그램은 6월 19일 19시부터 6월 21일 17시까지 46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방영한다.

이것에 수반하여, 노기자카 46은 17일에 멤버 45명이 대집합한 온라인 기자 회견을 실시. 사회는 캡틴 아키모토 마나츠와 우메자와 미나미가 맡았다.

소셜 디스턴스 회견이었기 때문에 멤버들 한사람 한사람이 개별적으로 화면상에 등장. 우메자와의 구호로 일제히 45명의 화면이 나란히 표시되자, 전원이 모여 "여러분 안녕하세요, 시작의, 노기자카 46입니다"라고 포즈를 취하면서 인사했다.

그런데 회선의 영향 때문인지, 멤버가 발하는 목소리에는 시차가 발생하여 웃음이 나오기도.

사이토 아스카는 코로나 시대의 프로그램 방송에 대해 "이런 상황이기 때문에 "진정되고 나서 하면 좋다"가 아니고, 테마를 내걸고 지금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46시간 TV는 지금까지 저희들 자신들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반응이 좋았습니다. 이번은 한층 더 주목해 주실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를 겁니다"라고 코멘트.

마지막에 아키모토는 이번 프로에는 불참하는 시라이시 마이를 대신하여, "사람과 접촉할 수 없는 외로움을 여러분 모두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우리 아이돌은 가능한한 팬 여러분 가까이에 있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46시간 TV"는 집에서 볼 수도 있기 때문에, 지금은 만날 수 없지만, 만날 수 있게 되었을 때에 기쁨을 폭발할 수 있도록 온존하는 기간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메시지를 전달했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