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Movie] 나카야마 미호 (中山美穂)의 "108명의 여자와 섹스하는 방법", 5월 21일 디지털 개봉

아내의 외도 사실을 알게 된 남편의 파격적인 복수 과정을 그린 에로틱 드라마 <108명의 여자와 섹스하는 방법>이 오는 5월 21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일본을 대표하는 청순 여배우이자, 우리나라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던 영화 <러브레터>의 히로인 ‘나카야마 미호’의 도발적인 변신이 눈길을 끈다. 한 쪽 팔에는 과감한 문신을 한 채 섹시한 눈빛을 장착한 나카야마 미호의 과감한 모습은 그동안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그녀의 색다른 캐릭터 변신을 예고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그뿐만 아니라, 남편의 복수를 돕는 각양각색 인물들의 강렬한 모습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며, 예측불가한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까지 불러일으킨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아내의 SNS를 통해 외도 사실을 알게 된 인기 작가 ‘카이바 고로’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아내를 향한 분노를 참을 수 없었던 ‘카이바 고로’는 아내의 SNS 게시물에 108개의 좋아요가 눌려 있던 것에서 영감을 받아 한 달 동안 108명의 여자와 만나기로 결심한다.

일본을 대표하는 여배우 나카야마 미호가 비밀스러운 사랑을 즐기는 섹시한 아내 역할을 맡았으며, 배우는 기본, 연출부터 작가, 소설가로서도 활동 중인 일본의 만능 엔터테이너 마츠오 스즈키가 남편 역할을 비롯하여 이 영화의 연출을 담당해 극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성공했다. 독특한 소재와 스토리 그리고 파격을 넘어선 충격적인 영상미로 에로틱 드라마 장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108명의 여자와 섹스하는 방법>은 오는 5월 21일부터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디지털 최초 개봉한다.

[시놉시스]

유명 시나리오 작가인 ‘카이바 고로’는 SNS 통해 아내 ‘아야코’의 외도 사실을 알게 된다.

여전히 아내를 사랑하지만, 가만히 있어도 솟구치는 화를 참을 수 없었던 ‘카이바 고로’.

기상천외한 복수 방법을 고민하던 그는 아내의 SNS 게시물에 '좋아요'가 108개 눌려 있던 것에서 영감을 받아 한 달 동안 108명의 여자와 만나기로 결심하는데...

[영화정보]

제 목: 108명의 여자와 섹스하는 방법(108: REVENGE AND ADVENTURE OF GORO KAIBA)

감 독: 마츠오 스즈키

주 연: 마츠오 스즈키, 나카야마 미호

장 르: 에로틱 드라마

수 입: ㈜블러썸픽쳐스

개 봉: 5월 21일

상영시간: 101분

등 급: 청소년관람불가(예정)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