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Culture] 여름 축제 'ROCK IN JAPAN FESTIVAL 2020' 개최 중지 발표

[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일본의 여름 음악페스티벌 'ROCK IN JAPAN FESTIVAL 2020'이 취소됐다.

이 행사는 8월 8일, 9일, 10일 3일간 이바라키현 국영 히타치 해변 공원에서 열릴 예정이었다.

국영 히타치 해변 공원은, 현재 임시 휴원이 계속 되고 있으며, "ROCK IN JAPAN FESTIVAL" 사무국은, "모든 것이 예년과 같이 되지 않는다고 해도, ROCK IN JAPAN FESTIVAL을 개최할 수 있다고 믿고 준비를 진행시켜 왔습니다"라면서, 현시점에서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의 감염 수습 전망이 서지 않고 있으므로, "참가자, 출연 아티스트, 스탭 각각 대응한 감염 방지 대책을 강구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 다수의 참가자가 이바라키현 외로부터 전차 혹은 투어 버스등으로 참가하는 것 등의 과제를 관계 각처와 협의한 결과, 금년의 개최는 곤란하다"라고 판단했다고 한다.

개최 중지의 발표에 대해 넷상에서는 "기대하고 있었는데 유감" "내년은 할 수 있을까"라고 한탄하는 소리, 또 다른 여름의 음악 페스티벌의 개최를 걱정하는 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티켓 환불 접수기간은 5월 15일 12시~6월 16일 15시까지이다.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발표하고 있다.

Tony Yoshioka 기자 (해외)  tyoshioka55@yahoo.co.jp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ny Yoshiok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