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APANIMATION] 호소다 마모루 (細田守) 기획전, 5/14부터 개최 예고

<시간을 달리는 소녀>, <늑대아이> 등을 통해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일본의 대표 애니메이션 거장 호소다 마모루 감독 기획전이 오는 5월 14일부터 개최된다.

호소다 마모루 감독은 <시간을 달리는 소녀>를 비롯해 <늑대아이>, <괴물의 아이> 등 서정적인 감성과 판타지를 결합한 이야기로 어린이는 물론이고 어른 관객까지 사로잡은 전세계적인 애니메이션 거장이다. 특히 최근작인 <미래의 미라이>로 2019년 아카데미시상식 장편애니메이션상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며 뛰어난 연출력을 인정받았고, 발표하는 작품마다 일본뿐 아니라 전 세계적인 흥행을 이뤄내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갖춘 감독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사랑과 가족 등 시공간을 초월하는 메시지를 담은 이야기로 국내에서도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는 강력한 팬덤의 주인공.

이번 기획전 소식과 함께 공개된 공식 포스터는 <시간을 달리는 소녀>의 대표적인 장면 위에 ‘호소다 마모루 기획전: 미래에서 보내는 안녕’이라는 기획전 제목, 그리고 ‘시간을 달려, 너의 세계로 갈게’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호소다 마모루 감독 작품의 세계관을 관통하는 타임 리프와 가상 세계를 접목시킴과 동시에, 코로나19로 전 지구적인 불안을 겪고 있는 지금 누구보다도 안전하고 평화로운 내일을 기원하고 있을 사람들에게 다가올 미래에 대한 안녕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일본을 대표하는 애니메이션 거장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호소다 마모루 기획전: 미래에서 보내는 안녕’은 5월 14일, <시간을 달리는 소녀>와 <썸머 워즈>를 시작으로 5월 21일에는 <늑대아이>를, 5월 28일에는 <괴물의 아이>와 <미래의 미라이>까지 극장에서 연이어 만날 수 있을 것이다.

호소다 마모루 기획전

: 미래에서 보내는 안녕

일정: 5월 14일(목) ~

[상영작 정보]

시간을 달리는 소녀(時をかける少女) / 2006 / 97min.

썸머 워즈(サマーウォーズ) / 2009 / 113min.

늑대아이(おおかみこどもの雨と雪) / 2012 / 117min.

괴물의 아이(バケモノの子) / 2015 / 119min.

미래의 미라이(未来のミライ) / 2018 / 98min.

[INFORMATION]

제목 호소다 마모루 기획전: 미래에서 보내는 안녕

수입 얼리버드픽쳐스

배급 리틀빅픽처스

감독 호소다 마모루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