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해피 레스토랑>은 목장, 농장, 어선을 운영하는 와타루와 친구들이 하늘과 바다가 보이는 절벽 위, 자신들이 수확한 먹거리들을 이용한 레스토랑을 열기 위해 노력하며 가족, 친구의 소중함을 일깨워 가는 이야기이다. 

<해피 해피 레스토랑>은 아름다운 자연으로 유명한 홋카이도를 배경으로 음식 영화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켰던 <해피 해피 브레드>, <해피 해피 와이너리> 등 일명 ‘해피 해피’ 시리즈의 신작이다.

전작들이 빵과 와인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면, <해피 해피 레스토랑>은 목장, 농장, 바다 등 보기만해도 눈이 시원해지는 배경에서 더욱 다양한 식재료와 요리들이 등장한다.

무엇보다 가족, 친구들과 언제나 음식을 나누고, 작은 일에도 함께 기뻐하며 일상 속 작은 행복을 소중히 하는 이들의 이야기는 관객들에게도 따스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아이 엠 어 히어로>, <용길이네 곱창집> 등 일본을 대표하는 명배우 오오이즈미 요가 <해피 해피 브레드>, <해피 해피 와이너리>에 이어 <해피 해피 레스토랑>까지 출연해 시리즈의 의미를 높였으며, <은혼> 시리즈의 오카다 마사키 등 일본 대표 배우들이 바다 옆 마을을 지키는 친구들로 출연했다.

INFORMATION

제목 : 해피 해피 레스토랑
연출 : 후카가와 요시히로

제작 : 이토 아유미 <해피 해피 브레드><해피 해피 와이너리>
출연 : 오오이즈미 요, 혼조 마나미, 오카다 마사키

러닝 타임 : 125분

관람등급 : 전체관람가

수입/배급 : 찬란

공동 제공 : 소지섭, 51k
개봉일정 : 2020년 5월 14일

STORY

바다가 보이는 목장에서 가족과 함께 수제 치즈를 만드는 와타루. 자연과 더불어 식재료를 생산하는 일에 자부심을 지닌 마을 친구들과 함께여서 하루하루가 즐겁다.

와타루와 친구들은 더 많은 사람들과 먹는 기쁨을 나누기 위해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절벽 위, 자신들이 키운 농작물을 재료로 한 레스토랑 오픈을 준비한다. 하지만 아버지처럼 따르던

치즈 스승 오타니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자 와타루는 큰 슬픔에 빠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