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이누야시키 (いぬやしき) 히어로 VS 빌런,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오픈

만화 원작 실사화 전문 감독으로 불리는 사토 신스케와 [간츠] 오쿠 히로야 작가의 만남으로 국내 팬들의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이누야시키: 히어로 VS 빌런>. 개봉 이후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가운데,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극장 동시 서비스를 개시해 오늘부터 안방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누야시키: 히어로 VS 빌런>은 가정에서 소외된 한 중년 남자와 불행한 일만 연속되는 고교생이 정체불명 사고에 휘말려 기계 몸으로 태어나 히어로와 빌런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신개념 SF 액션.

<이누야시키: 히어로 VS 빌런>은 <아이 엠 어 히어로>로 국내에서 폭발적인 흥행 성적을 거두며 두터운 팬층을 형성한 사토 신스케 감독이 [간츠]의 원작자인 오쿠 히로야 작가의 인기 만화를 실사화한 작품이다. 평범한 두 남자, 중년남 ‘이누야시키 이치로’(키나시 노리타케)와 고교생 ‘시시가미 히로’(사토 타케루)가 사고로 인해 온몸이 무기가 된 기계 몸이 되면서 초월적인 힘을 가진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양한 무기로 된 모습은 완벽한 CG로 표현되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며, 두 주인공의 충돌하는 세계관으로 시작된 액션 대결은 짜릿한 쾌감을 준다. 특히, 일본 최대의 번화가 신주쿠 상공을 비행하며 펼쳐지는 공방전에서는 고층 빌딩 사이를 자유자재로 통과하고, 도시가 붕괴되는 등 화려한 스케일과 액션으로 완성되어 관객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사토 타케루부터 니카이도 후미, 혼고 카나타 등 일본을 대표하는 인기 배우진이 총출동해 완벽한 연기력으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인다. 이로써 독창적인 상상력과 웰메이드 액션 퍼포먼스, 탄탄한 연기력까지 더해진 신개념 SF 액션 <이누야시키: 히어로 VS 빌런>은 개봉 이후 뜨거운 입소문과 함께 N차 관람 열풍을 이끌었다. 이처럼 올봄 최고의 화제작 <이누야시키: 히어로 VS 빌런>이 4월 29일(수), 바로 오늘부터 IPTV(Olleh tv, Btv, U+tv), 디지털케이블(홈초이스), 스카이라이프TV, 네이버시리즈, 옥수수, TVING, pooq, ONE STORE, 구글 플레이, 곰TV, 카카오페이지, 씨츄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번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서비스 오픈은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은 물론, N차 관람을 원하는 관객들까지 매료시킬 예정이다.

상상을 초월하는 신개념 SF 액션 <이누야시키: 히어로 VS 빌런>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며, IPTV(Olleh tv, Btv, U+tv), 디지털케이블(홈초이스), 스카이라이프TV, 네이버시리즈, 옥수수, TVING, pooq, ONE STORE, 구글 플레이, 곰TV, 카카오페이지, 씨츄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INFORMATION

제 목: 이누야시키: 히어로 VS 빌런

원 제: Inuyashiki [いぬやしき]

감 독: 사토 신스케

출 연: 키나시 노리타케, 사토 타케루, 혼고 카나타, 니카이도 후미 외

장 르: SF 액션 서스펜스

제 작 국: 일본

러닝타임: 126분

수 입: 조이앤시네마

배 급: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와이드릴리즈㈜

국내개봉: 2020년 4월 22일

페이스북: jncmovie

인스타그램: jncmovie

SYNOPSIS

히어로와 빌런의 경계가 무너졌다!

“나는 아무런 쓸모가 없는 인간인 걸까”

회사와 가정에서 소외된 중년남 ‘이누야시키 이치로’

“행복은 꼭 나를 피해 가는 것 같아”

불행한 일만 연속되는 고교생 ‘시시가미 히로’

두 사람은 돌연 추락 사고에 휘말려

전신이 무장된 기계 몸으로 다시 태어난다.

손가락 하나로 사람들의 목숨을 좌우하는

같은 무기, 같은 기능, 같은 파괴력을 지녔지만

충돌하는 세계관으로 격투를 벌이기 시작하는데…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