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5월 개봉 확정 소식으로 팬들의 가슴을 한층 들끓게 만든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또 다른 도전>이 특별한 설문 이벤트를 개최해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4월 20일(월)부터 30일(목)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전 투표 조사는 <하이큐!! 또 다른 도전>의 개봉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다. 투표를 통해 가장 기대되거나 원하는 특전이 무엇인지 파악한 후 그중 가장 높은 수요가 있는 특전은 실제로 제작되어 영화를 관람하는 팬들에게 주차 별로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하이큐!! 또 다른 도전>에 바라는 점이 있는지에 대해서도 의견을 받으며 ‘하이큐!!’ 팬들의 목소리를 자유롭게 들어볼 수 있는 의견의 장을 마련했다. 이벤트를 통해 본인이 투표한 특전이 실제로 제작될 수도 있다는 기대감에 수많은 팬들이 설문 이벤트에 참여 중이다. 이벤트가 시작된 지 이틀 만에 1,800여 명이 설문에 참여했을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번 특전 투표 이벤트는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이큐!! 또 다른 도전> 예매권을 증정하기도 해 투표 열기가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예상된다.

<하이큐!! 또 다른 도전>의 대세 입증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최근 배구 선수 김연경이 직접 ‘하이큐!!’ 속 경기 장면을 시청하고 리뷰한 영상이 86만 뷰를 기록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5월 극장가 강타를 예고한 <하이큐!! 또 다른 도전>은 전국 대회라는 최종 단계에 도약하기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을 보여주는 고교배구팀의 빛나는 성장기를 담은 스포츠 애니메이션이다. 특히 이번 극장판에서는 전국대회 진출을 놓고 새로운 도전을 펼치는 네 학교의 짜릿한 승부뿐만 아니라 코트 밖의 일상까지 보여줄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팬들의 취향을 정조준한 이벤트로 화제몰이 중인 <하이큐!! 또 다른 도전>은 5월 롯데시네마에서 개봉해 ‘하이큐!!’신드롬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INFORMATION

제    목 | 하이큐!! 또 다른 도전

감    독 | 미츠나카 스스무

수    입 | (주)에이원엔터테인먼트

배    급ㅣ(주)삼백상회

제    공 | (주)인터파크

개    봉 | 5월 예정

SYNOPSIS

오로지 배구를 향한 열정과 근성으로

한 자리에 모인 고교 배구부 선수들.

각기 다른 재능으로 코트 위 완벽한 승리를 만들어가는

이들의 또 다른 성장과 도전!

우리의 날개는 꺾이지 않아!

더 높이 날아오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