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기획사 어뮤즈의 회원제 서비스 어뮤즈 모바일과 인터넷 방송국 스트라보 도쿄의 합동 기획 "AMULABO CONTS FES"가, 4월 25일에 YouTube Live에서 진행된다.

이 기획에서는 어뮤즈 소속 배우들이 출연하는 오리지널 콘텐츠와 함께 현재 개봉을 마친 콘텐츠 등 총 11편이 약 12시간 동안 무료 배포된다.

사토 켄의 레귤러 프로그램 "타케테레"에서는, 우에하라 타쿠야, 코세키 유타, 사쿠라다 도오리, 마츠시마 쇼타가 게스트 출연한 여름의 로케이션 기획 "타케레 presents 여름 방학 BBQ 대회"가 수록되어 있는 제46회와 스튜디오에 카미키 류노스케를 맞이해 가두 인터뷰 조사에 의한 "사토 켄이 연기한 역대 캐릭터 연인이라면 누구!?" 랭킹을 발표한 제65회를 공개했다.

요시자와 료우의 레귤러 기획 "00자료"에서는 요시자와가 이마이 타카후미와 함께 실내에서의 게임 10번 승부에 도전하는 "게임 10번 승부로 연어 극복 자료!"가 공개되는 것 외에 우에하라, 히라마 소이치, 미즈타의 3명에 의한 프로그램 "3 LDK"의 첫회 방송분 등도 있다.

또 YouTube Live 전달의 사이 사이에, 사쿠라다와 마츠시마, 코세키와 마츠오카 코다이, 효우도우미와 미후네 카이토가 각각 자택에서 Instagram의 라이브 전달 기능을 이용한 콜라보 방송을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