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PICTORIAL
[J 스타] 마츠시다 레오나 (松下玲緒菜 마네키 케챠), 첫 사진집 발매 예고

[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5월 2일(토) 발매되는 "마네키 케챠" 마츠시타 레오나 1st 화보집의 타이틀이 "언제까지나 (いつまでも)"로 결정되었다.

"비주얼 최강 집단"으로 인정받는 아이돌 그룹 "마네키 케챠"의 센터인 마츠시타 레오나의 1st 사진집이 그녀의 21세의 생일인 5월 2일(토)에 코분샤에서 발매된다.

여행을 주제로 3박 4일 동안 대만 촬영을 감행한 이번 화보집은 배낭을 멘 그녀의 모습에서 시작하는 전편 로드 무비 테이스트로 마치 그녀 옆에서 함께 여행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타이틀인 "언제까지나"에는 그런 그녀와의 여행이 "언제까지나 끝나지 않으면 좋을텐데"라고 하는 소원이 담겨져 있고, 또 발매일이 21세 생일 당일이라고 하는 메모리얼한 측면에서 "앞으로, 언제까지나 아이돌 마츠시타 레오나와 함께 할 수 있도록"이라고 하는 의미도 포함되어 있다.

아기 고양이 같은 미소, 세련된 노랫소리, 친근한 캐릭터라는 삼박자를 갖춘, 최강의 아이돌 중 한 명인 마쓰시타 레오나 .해변에서 떠드는 모습, 대만 신칸센에서의 잠자는 얼굴, 정말 좋아하는 매운 요리에 눈을 반짝이며, 첫 도전인 란제리 촬영에서는 겸연쩍게 웃었다. 맥주를 마시고 촬영할 때는 희미하게 얼굴을 붉히고...대만의 여행에서 20살의 그녀는 다양한 얼굴을 카메라 앞에서 선보였다.

'레오나'의 매력이 담긴 144 페이지이다

[화보집 정보]
■제목: 마츠시타 레오나 1st 화보집 "언제까지나 (いつまでも)"
■발매: 코분샤 (光文社)
■출시일: 2020년 5월 2일(토)
■정가: 본체 2,700엔+세
■판형: A4판 변형 144페이지
■촬영: YOROBI

Tony Yoshioka 기자 (해외)  tyoshioka55@yahoo.co.jp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ny Yoshiok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