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엠 어 히어로>의 사토 신스케 감독이 선보일 극강의 액션 신세계 <킹덤>이 아드레날린 폭발시키는 ‘전율 클라이맥스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킹덤>은 혼란의 시대, 세상의 영웅을 꿈꾸는 소년 ‘신’과 세상을 되찾으려는 위태로운 황제 ‘영정’이 함께 원대한 꿈을 이루고자 싸워나가는 카타르시스 액션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전율 클라이맥스 예고편’은 검 하나로 세상을 평정하려는 ‘신’의 대담한 기개를 엿볼 수 있는 내레이션을 시작으로 역대급 스케일을 담은 장면들이 이어져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전 세계 6,400만 부 판매 대작 ‘킹덤’”이라는 카피는 세계 전역에 폭발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레전드 만화를 원작으로 한 탄탄한 작품성에 신뢰를 더한다.

세상을 되찾으려는 황제 ‘영정’과 ‘신’이 만나는 장면은 앞으로 펼쳐질 두 사람의 뜨거운 드라마를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궁이 피로 물드는 것도 감수하겠는가?”라는 대사와 함께 시선 강탈 비주얼로 눈길을 끄는 산족의 왕 ‘양단화’의 모습은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다채롭고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한다. 초대형 산족의 등장신을 비롯해 대규모 전투신은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하는 가운데, 다이내믹한 액션 시퀀스들은 보는 이들에게 폭발적인 아드레날린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카타르시스 액션버스터 <킹덤>은 현지 개봉 당시 흥행수입 570억 원을 기록. 뿐만 아니라 제43회 일본 아카데미 4개 부문을 수상해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영화는 원작자 하라 야스히사가 직접 각본에 참여해 큰 화제를 모았으며, <아이 엠 어 히어로>를 통해 강렬한 비주얼과 독창적인 액션을 연출한 장르 영화의 귀재 사토 신스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완성도를 극대화 시켰다.

그는 700여 명의 스태프와 1만 명의 엑스트라의 참여로 완성된 경이로운 스케일을 통해 스크린을 압도할 것이다. 여기에, <오렌지><히로인 실격>을 통해 수많은 여심을 사로잡은 야마자키 켄토와 대세 배우 요시자와 료, 천년돌 하시모토 칸나, 국민 여배우 나가사와 마사미 등 화려한 캐스팅은 국내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지금껏 본적 없는 짜릿한 액션과 초대형 스케일로 극강의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킹덤>은 오는 4월 29일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ABOUT MOVIE

제     목 :               킹덤

원     제 :              Kingdom

감     독 :              사토 신스케

출     연 :              야마자키 켄토, 요시자와 료, 하시모토 칸나, 나가사와 마사미

수     입 :           ㈜도키엔터테인먼트

배     급 :              와이드 릴리즈㈜

제     공 :              ㈜버킷스튜디오

등     급 :               15세이상관람가

개     봉 :               4월 29일

SYNOPSIS

전 세계 6,400만 부 판매 최고의 레전드 만화 『킹덤』 원작!

검 하나로 세상을 평정하려는 열혈 소년 '신'.

그는 친구의 유언을 따라 찾아간 원두막에서 왕권을 잃고 쫓겨난 황제 '영정'을 만난다.

친구의 비통한 죽음으로 분노하는 것도 잠시,

두 사람은 세상을 평정하고 통일을 향한 모험을 함께 하기로 결의를 다진다.

하지만, 위협하는 세력들은 끊임없이 등장하고 원대한 꿈마저 위태로워지는데…

액션, 스케일, 드라마 모든 것의 신세계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