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사랑이 뭘까 (愛がなんだ ) - 관객들 마음 훔칠 다채로운 이벤트 공개

4월 9일 개봉을 앞두고 벌써부터 올 봄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사랑이 뭘까>는 가끔은 자상하고, 대부분 이기적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남자 마모루와 그런 그를 향해 전력질주하는 ‘마모루 지상주의’ 테루코의 현실 공감 로맨스. 사랑에 빠진 여성의 복잡미묘한 심리를 스크린에 고스란히 녹여내 작년 일본 개봉 당시 연이은 매진 행렬과 입석 관객 속출, 개봉 3주차에 상영관 확대 현상까지 일어나는 등 일본 2030 세대에 신드롬을 일으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국내에서도 개봉 전부터 “기다리는 <사랑이 뭘까>가 개봉하다니. 나리타 료, 키시이 유키노 배우분들은 일본 드라마에서 자주 봤는데 영화에 함께 나와서 어떤 케미를 보여줄 지 너무 궁금합니다”. “현실적인 사랑얘기 같아 마냥 달달한 이야기는 아닌 것 같지만 공감도 많이 될 것 같고 봄이랑 어울리는 로맨스영화 보고 싶네요”, “사랑하기 참 좋은 계절 봄, 사랑을 시작하기 참 좋은 4월에 잘 어울리는 단 하나의 영화네요!” 등 폭발적인 반응들로 SNS를 뜨겁게 달구며 개봉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는 더욱 커져가고 있다.

개봉을 앞두고 4월 5일(일) 사운드씨어터 오르페오와 함께 진행되었던 <사랑이 뭘까> ‘골든 시네마 시사회’가 예매 오픈 하루 만에 매진을 기록, 추가 상영에 대한 문의가 폭주하는 등 영화의 개봉을 고대하는 예비 관객들을 위해 개봉 이후 스페셜 패키지 상영부터 GV 등 다채로운 행사들을 마련했다.

먼저, <사랑이 뭘까>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스페셜 굿즈패키지 상영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4/10(금), 4/18(토) 양일 간 각각 CGV압구정, 씨네큐 신도림에서 진행되는 스페셜 패키지 상영은 테루코와 마모루가 욕실에서 함께 머리를 감겨주는 영화 속 가장 로맨틱한 순간을 담은 ‘로맨스 뱃지’와 두 사람이 필름카메라로 서로의 모습을 담은 듯한 사진으로 만든 렌티큘러 티켓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어, 4/14(화), 4/17(금), 4/20(월)에는 테루코와 마모루가 동물원에서 미래를 속삭이는 장면이 담긴 ‘동물원 뱃지’와 렌티큘러 티켓으로 구성된 또 다른 굿즈패키지 상영이 준비되어 있다. 다양한 구성의 굿즈들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 상영에 벌써부터 예비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키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궁금했던 <사랑이 뭘까>에 대해 함께 이야기해 볼 수 있는 다채로운 GV 행사까지 마련되어 있다. 우선 4월 11일(토)에는 씨네큐브 1관에서 김현민 영화 저널리스트, 웹툰 [닥터 프로스트]의 이종범 작가와 함께 하는 “사랑, 어쩔 수 없는 그 마음”토크가 진행된다. 심리 전문가인 이종범 작가, 그리고 영화에 대해 “사랑에 대한 정의 자체를 해체하는 영화”라는 평을 남긴 김현민 영화 저널리스트가 함께 사랑을 하는 사람들의 다양한 심리와 사랑의 정의, 이 영화는 사랑을 어떻게 다루고 있는지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예상된다.

4/15(수)에는 CGV압구정에서 <메기>의 이옥섭 감독, <하트>, <밤치기>의 정가영 감독이 함께 하는 “사랑, 그 모든 것에 대하여”토크가 마련되어 있다. 평소, 발칙하고 엉뚱한 매력으로 사랑, 믿음에 대한 독창적인 작품들을 그려낸 이옥섭 감독, 젊은 세대들의 욕망을 솔직한 매력으로 그려낸 정가영 감독. 두 감독의 유쾌한 조합으로 진행되는 이번 GV는 ‘사랑’에 대해 함께 수다떨고 싶은 이들을 위해 준비한 토크로 우리 모두의 연애 이야기를 함께 나눌 수 있는 토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관객들을 찾아 올 현실 공감 로맨스 <사랑이 뭘까>는 4월 9일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사랑이 뭘까

원제/영제 愛がなんだ / What Is Love?

원작 가쿠다 미쓰요 소설 [사랑이 뭘까]

감독 이마이즈미 리키야

출연 키시이 유키노, 나리타 료, 후카가와 마이, 에구치 노리코, 와카바 류야

수입/배급 ㈜엣나인필름

장르 현실공감 로맨스

러닝타임 124분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개봉 2020년 4월 9일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