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액션의 짜릿한 스피드와 스펙터클함을 안방 1열에서 즐기자!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이 3학년 모모의 대학 입학이 걸린 무한궤도배 우승을 위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동계 대회에 출전하며 벌어지는 전차 액션 애니메이션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이 4월 6일(월)부터 제1화, 제2화 각각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전차도’라는 스포츠 세계관으로 고정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아온 [걸즈 앤 판처] 시리즈의 새로운 극장판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총 6화로 진행되는 시리즈 중 현재까지 제작된 1, 2화로 구성된 작품이다. 이번 시리즈에서 처음 등장하는 오아라이 여고의 해적 팀부터 동계 대회 대결 상대인 BC자유 고교, 치하탄 고교까지 입체적인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오리지널 시리즈 감독인 미즈시마 츠토무가 메가폰을 잡고, <걸즈 앤 판처 극장판><목소리의 형태>로 작품성을 인정받은 요시다 레이코가 각본을 맡아 역대급 인생 애니로 자리매김했다. 

이처럼 새로운 차원의 애니메이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이 VOD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네이버 시리즈 온에서 4월 3일(금)~4월 19일(일) 동안 아이들과 함께 볼 영화 13편 30% 할인을 진행하고, 라프텔에서는 4월 6일(월)~4월 19일(일) 동안 제1화, 제2화 VOD를 모두 구매하신 분 중 추첨을 통해 <걸즈 앤 판처 최종장>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바로 오늘 4월 6일(월)부터 IPTV(KT 올레 tv, SK Btv, LG U+tv), 케이블 TV VOD 및 U+모바일 tv, 네이버 시리즈 온,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VOD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관객과 만날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안방극장에서도 차별화된 스케일의 액션씬이 돋보이는 필람 애니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할 것이다.

[INFORMATION]

제       목 :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원       제 : ガールズ&パンツァー 最終章(GIRLS und PANZER das FINALE)

감       독 : 미즈시마 츠토무

각       본 : 요시다 레이코

출       연 : 후치가미 마이, 카야노 아이, 오자키 마미, 나카가미 이쿠미, 이구치 유카

장       르 : 애니메이션

수       입 : ㈜엔케이컨텐츠

배       급 : ㈜디스테이션

등       급 : 12세이상관람가

러 닝 타 임 : 총 103분

개       봉 : 2020년 1월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