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우타다 히카루의 2020년 첫 전달 싱글 "Time"이 5월 8일(금)에 릴리즈 되는 것이 결정되었으며, 자신의 싱글로는 약 1년 3개월 만의 신곡 발매가 된다.

특히 이곡은 니혼 TV계 일요 드라마 "미식탐정 아케치 고로" 주제가로 결정되었으며, 드라마 첫회 방송(4월 12일(일)) 극중에서, 그 일부가 최초로 공개된다. 우타다 히카루가 니혼TV의 드라마를 다루는 것은 데뷔 이래 처음이다.

우타다가 주제가의 의뢰를 받은 뒤에 히가시무라 아키코의 원작 만화를 읽고 써내려갔다는 곡인 만큼, 드라마와 음악의 매칭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니혼 TV계 일요 드라마 "미식탐정 아케치 고로 (美食探偵 明智五郎)"에 대하여>

대히트 메이커 히가시무라 아키코 원작, 나카무라 토모야가 GP대 첫 주연의 연속 드라마.

사립탐정 아케치 고로(나카무라 토모야)가 유례없는 맛집의 지식을 사용하여, 살인사건을 해결하면서, 살인마로 변모하는 주부와 대결하는 '사랑하는 독살 서스펜스'.

아케치의 단짝인 코바야시 타다시 역에는 코시바 후우카, 아케치와 금단의 사랑으로 서로 끌리는 연속 살인마· 자칭 "막달라의 마리아" 역에는 코이케 에이코가 결정. 그 외에도 기타무라 유키야, 사토 간타, 토미타 모치오를 비롯해 실력파 캐스트로 구성된 이색 러브 서스펜스. 4월 12일 시작

프로그램HP:https://www.ntv.co.jp/bisho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