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쟈니즈 (ジャニーズ) 2일 연속 특별 전송 실시 - 자택 시청 팬들 환호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Kis-My-Ft2, 야마시타 토모히사, Hey!Say!JUMP등이 30일, 쟈니스 사무소 공식 YouTube 채널로 특별 전달 "Johnny's World Happy LIVE with YOU"를 실시했다.

전날 29일에는, 칸쟈니와 SexyZone등이 등장하고 있어, 2일 연속으로의 전달이 되었다.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대를 받아 자택에 머무른 팬들을 위해, 라이브 퍼포먼스등을 피로. 감염 예방도 호소했다.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대의 영향으로, Kis-My-Ft2의 4월에 개최 예정이었던 도쿄 돔 공연이 중지되고 있었고, 키타야마 히로미츠는 "도쿄 돔 공연이 중지되어 버렸다고 해서, 조금 빨리 앨범의 곡을 피로했습니다"라고 인사. "다음 곡은 졸업식에 참가하지 못한 분, 새로운 생활을 지금부터 맞이할 분의 등을 밀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여 멤버 7명이서 선택했습니다"라고 소개하고, 최신 앨범 "To-y2"에 시크릿 트랙으로 수록되어 있는 "씨 (種)"를 첫 공개했다.

Hey!Say!JUMP 야마다 료스케는 "졸업식에 참가하지 못한 분들도 많이 계시니까, 저희들이 여러분에게 졸업 송으로 이 노래를 전해드리고 싶습니다"라고 이야기하면서, "벚꽃 피었어"를 불렀다.

치넨 유리는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쟈니스는, 앞으로도 여러가지 형태로, 여러분에게 엔터테인먼트를 전달하고 싶습니다"라고 인사하며, 끝을 맺었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