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STU48, 5/27 뉴 싱글 발매 및 타키노 유미코 소속사 이전 결정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세토우치 7현을 거점으로 활동하는 STU48의 5th 싱글 릴리스가 2020년 5월 27일(수)로 결정되었다.

이러한 소식은 17:00부터 생방송된 니코니코 생방송 'STU48 축 3주년! 3시간 니코 라이브 스페셜' 내에서, STU48의 캡틴 이마무라 미즈키로부터 발표되었다.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의 감염 상황에 관한 최신 상황을 감안하여 'STU48 3주년 콘서트'는 중지되었지만 콘서트가 개최 예정이었던 3/28에 STU48 전 멤버가 모여 결성 3주년 기념을 축하하는 라이브 배신을 실시한 자리였다.

STU48의 캡틴 이마무라 미즈키는 "우리가 할 수 있는 것, 그것은 새로운 곡을 전달함으로써, 조금이라도 여러분께서 기뻐해 주시고 건강하게 지내 주시는 것은 아닌가라고 생각해, 저희 STU48은 5번째의 싱글을 5/27에 릴리즈 하겠습니다!"라고 발표했다.

아울러 AKB48 그룹 총감독인 무카이치 미온으로부터, STU48의 결성 3주년을 축하하는 코멘트 무비가 도착. 그중에서, "타키노 유미코가 제가 소속되어 있는 사무소, Mama & Son으로의 이적이 결정되었습니다! 축하합니다!"라고 발표.

이에 타키노 유미코는 "이런 저에게 말을 걸어 주신 것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사무실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계속해서 STU48로도 활동하기 때문에 제 가능성이 커질 것으로 생각하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48 그룹 중에서도 동경하고 있는 선배님이시고, 자신도 선배처럼 되고 싶고, 상냥한 선배님이므로, 지금부터 많이 신세를 지겠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코멘트.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