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노기자카 46의 첫 여행 가이드 북 시리즈로 하와이 편의 시라이시 마이, 마츠무라 사유리, 스페인 편의 사이토 아스카와 호시노 미나미, 뉴칼레도니아 편의 호리 미오나와 키타노 히나코가 등장, 5월 14일에 발매된다.

작년 AbemaTV에서 방송된 "#노기자카 세계여행" 콘노씨 나둬요!"에서의 여행을 정리한 가이드북. 프로그램에서는 멤버 2명이 짝이 되어, 가고 싶은 나라를 스스로 결정하고 자유롭게 2박3일간 유람하는 모습을 소개해 왔다.

이 가이드 북에서는 시라이시 마이와 마츠무라 사유리가 하와이, 사이토 아스카와 호시노 미나미가 스페인, 호리 미오나와 기타노 히나코가 뉴칼레도니아를 소개. 각각의 페어가 어떤 여정을 거쳤는지를 알 수 있는 것은 물론, 마음을 준 멤버이기 때문에 가능한 토크나 여행의 모습을 알 수 있는 사진도 충분히 수록된다.

또 5월 12일부터 도쿄 SHIBUYATSUTAYA, 타워 레코드 시부야점, HMV & BOOKS SHIBUYA에서, 본작의 발매를 기념한 패널전이 개최되는 것이 결정. 패널전 실시 점포에서 서적을 구입하면 내장 특전으로서 각점 오리지날의 포스트 카드가 선물된다. 특전의 자세한 것은 특설 사이트나 "#노기자카 세계여행 콘노씨 나둬요!" 공식 Instagram에서 수시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