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아사히 음료 주식회사가 "칼피스" 유래의 유산균 과학 시리즈의 신 TV CM을 3월 13일(금)부터 일본 전국에서 방영개시했다.

TV CM에서는, 폭넓은 세대로부터 사랑받아 일본 국내외를 불문하고 여러가지 챌린지를 계속하는 야마시타 토모히사가 계속해 이미지 캐릭터로서 출연하고 있다.

최근 유산균을 활용한 상품들이 계속 증가하는 한편, '자신에게 맞는 유산균'을 선택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그러한 배경 속, 신 TV CM에서는 야마시타가 100년 계속되는 유산균 연구로부터 태어난 "칼피스" 유래의 유산균 과학 시리즈를 강력하게 추천, 시리즈에 5개의 상품 라인 업이 있듯이, "너에게는 너의 것, 나에게는 나의 것"를 캐치 프레이즈로 야마시타 자신도 자신의 1개를 만나는 모습이 인상적인 CM이다.

CF 개요
TV CM 명 : "칼피스" 유래 유산균 과학 시리즈 새 TV CM  "헤매고 있다면, 이 쪽으로 (迷ったら、この目印)"편(15초)
출연자 : 야마시타 도모히사
방송 개시일 : 2020년 3월 13일 (금)
공식 유튜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FunNHgzsTeQJGUZHeYUqWgzn5mrV1pBr

칼피스 유래의 유산균 과학 계열 사이트
https://www.asahiinryo.co.jp/calpiskaga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