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2일 4DX 개봉을 앞둔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이 비수기 극장가를 뚫고 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1위(3월 10일(화)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CGV 기준)를 기록해 화제다. 새로운 스토리와 업그레이드된 액션이라는 호평을 받은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이 팬들의 뜨거운 성원 끝에 4DX로 개봉하며 막강한 경쟁작들을 제친 것은 물론, 특히 지난 2월 26일 4DX로 재개봉한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예매율을 뛰어넘으며 놀라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이 3학년 모모의 대학 입학이 걸린 무한궤도배 우승을 위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동계 대회에 출전하며 벌어지는 전차 액션 애니메이션. 총 6화로 진행되는 시리즈 중 현재까지 제작된 1, 2화를 연속 상영하는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오리지널 시리즈 감독인 미즈시마 츠토무가 메가폰을 잡고, <걸즈 앤 판처 극장판> <목소리의 형태> 등으로 작품성을 인정받은 요시다 레이코가 각본을 맡았다. 교복을 입은 소녀들이 압도적 스케일의 전차를 직접 주행하며 고강도 액션을 선보이는 웰메이드 애니메이션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의 흥미로운 스토리와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4DX의 기술력이 만나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력 넘치는 새로운 캐릭터들과 더욱 강력해진 전차 액션으로 돌아온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3월 12일, 4DX로 만날 수 있다.

[INFORMATION]

제       목 :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원       제 : ガールズ&パンツァー 最終章 第1話+第2話

영       제 : GIRLS und PANZER das FINALE Part1 and Part2(4DX version)

감       독 : 미즈시마 츠토무

각       본 : 요시다 레이코

출       연 : 후치가미 마이, 카야노 아이, 오자키 마미, 나카가미 이쿠미, 이구치 유카

장       르 : 애니메이션

수       입 : ㈜엔케이컨텐츠

배       급 : ㈜디스테이션

등       급 : 12세이상관람가

러 닝 타 임 : 100분

개       봉 : 2020년 3월 1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