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츠] 오쿠 히로야 작가와 <아이 엠 어 히어로> 사토 신스케 감독의 만남으로 국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아이 엠 어 히어로 2: 이누야시키>가 티저 예고편과 보도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아이 엠 어 히어로 2: 이누야시키>는 가정에서 소외된 한 중년 남자와 불행한 일만 연속되는 고교생이 정체불명 사고에 휘말려 기계 몸으로 태어나 히어로와 빌런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신개념 SF 액션.

<아이 엠 어 히어로 2: 이누야시키> 티저 예고편은 평범한 중년 남성 ‘이치로’(키나시 노리타케)와 고교생 ‘히로’(사토 타케루), 두 남자가 폭발적인 빛과 함께 사고에 휘말리는 장면으로 시작해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아이 엠 어 히어로> 사토 신스케 감독’, ‘[간츠] 오쿠 히로야 작가 원작’ 크레딧이 독창적인 작품의 탄생을 예고하며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가운데, 두 남자가 무기로 무장한 기계 몸이 된 장면이 이어져 놀라움을 준다. 

미사일을 폭격하며 격투를 벌이는 ‘히로’와 도시를 가르며 빠른 속도로 도망가는 ‘이치로’의 장면은 짜릿한 추격씬과 강렬한 액션 퍼포먼스를 통해 긴장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내가 악역이고 당신이 영웅이야?”라는 대사는 영화 속 히어로와 빌런의 경계가 무너진 캐릭터들의 상황을 예측하게 하며,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마지막으로, ‘온몸이 무기가 된 자들의 신개념 파이트’라는 카피와 함께 압도적인 액션씬이 이어져 숨을 쉴 수 없을 정도의 강렬한 여운을 남긴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 10종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독특한 설정을 예고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가정과 회사에서 소외된 중년남 ‘이치로’가 자신의 반려견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은 따뜻한 성격을 암시하며, 불행한 일이 연속되는 평범한 고교생 ‘히로’는 애달픈 시선으로 친구를 쳐다보고 있어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여기에 돌연 사고로 인해 기계 몸이 된 두 남자의 장면은 디테일하게 연출되어 감탄하게 만들고, 과연 손가락 하나로 생명을 좌우하는 초월적인 능력을 지닌 이들의 장면들은 히어로와 빌런의 경계에서 어떤 역할을 맡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같은 능력과 같은 파워가 생긴 두 주인공이 치열한 격투를 벌이는 장면이 공개되어 흥미로운 액션 시퀀스를 기대하게 한다. 

마지막으로, ‘히로’를 짝사랑하는 여고생 ‘시온’ 역을 맡은 니카이도 후미의 모습이 공개되어 그녀를 비롯해 혼고 카나타, 미요시 아야카, 이세야 유스케 등 일본을 대표하는 매력적인 배우진들의 캐스팅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처럼 전무후무한 독창적인 SF 액션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할 <아이 엠 어 히어로 2: 이누야시키>는 올봄 극장가를 완벽히 점령할 예정이다.

상상을 초월하는 신개념 SF 액션 <아이 엠 어 히어로 2: 이누야시키>는 오는 4월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INFORMATION

제    목:  아이 엠 어 히어로 2: 이누야시키

원    제:  Inuyashiki [いぬやしき]

감    독:  사토 신스케

출    연:  키나시 노리타케, 사토 타케루, 혼고 카나타, 니카이도 후미 외

장    르:  SF 액션 서스펜스

제 작 국:  일본

러닝타임:  126분

수    입: 조이앤시네마

배    급: 와이드릴리즈㈜

국내개봉:  2020년 4월

페이스북:  jcnmovie

인스타그램: jncmov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