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PRODUCE48"에 출연했던 NMB48 무라세 사에가 퍼스트 사진집을 발매한다.

NMB48에서는 남성 팬은 물론 그 돌출한 패션 센스 덕분에 여성들의 지지도 뛰어난 무라세 사에. 패션 SN S"WEAR"의 팔로워는 경이적인 74만명, 자신의 의류 브랜드도 연출할수록 영향력의 강대함을 자랑한다.

2018년에 한국의 오디션 프로그램 "PRODUCE48"에서는 그 미모가 떠들썩했다. "파괴적 미모" "이런 일재가 있었을 줄이야"라고 단번에 주목을 받아 한국에서도 열렬한 팬을 획득. 이듬해 자신의 생일에는 한국의 팬들이 신사역 벽에 축하 광고를 해줬을 정도로 인기다.

또 그녀 자신도 한국을 매우 좋아하고 추억이 가득 찬 곳이라 본 화보집 촬영을 한국에서 했다. 촬영 중 현지 남녀 팬들이 몰려와 "사랑해~!!"라고 절규하며 선물을 건넨 적도 여러 차례! 이제는 아이돌을 넘어 카리스마적 존재가 되어가고 있다.

충분히 단련된 몸매. 더할 나위 없이 깔끔한 곡선미로 섹시한 수영복과 란제리 차림을 당당히 선보이는 무라세 사에의 타협이 없는 스토익한 신체를 이제 사진집으로 만날 수 있다.

무라세 사에 코멘트
"사진집을 내는 것은 연예계 들어섰을 때부터의 하나의 목표였습니다. 주위에서도 "사에의 사진집을 보고 싶다"고 말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드디어 실현이 되어서 정말 기쁩니다. 한국 로케는 굉장히 즐거워서, 자연체인 표정으로부터 두근두근하게 받는 섹시한 컷까지, 폭넓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의 새로운 그리고 다양한 표정을 보시고 더욱더 저를 좋아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릴리스 정보
제목 : 미정
2020년 4월 22일(수) 발매

정가: 2,000엔+세금
촬영: 쿠마키 유우
판형: AB 판

■リリース情報
タイトル:未定
2020年4月22日(水) 発売
定価:2,000円+税
撮影:熊木 優
判型:AB 版
仕様:表紙、本文 4C / 128P / 帯あり(予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