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APANIMATION] ‘쿄애니’ 신작 '바이올렛 에버가든 (ヴァイオレット・エヴァーガーデン) 3월 26일 개봉

<바이올렛 에버가든 – 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은 인간의 감정을 배우기 위해 편지 대필을 시작한 자동 수기 인형 ‘바이올렛’이 안타깝게 헤어진 한 자매와 특별한 인연을 맺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감성 애니메이션으로, 아카츠키 카나의 라이트 노벨 [바이올렛 에버가든]을 영화화 한 작품이다.

심사가 까다롭기로 유명한 교토 애니메이션 대상에서 시상식 주최 이래 최초로 대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원작은, 이후 쿄애니의 손을 거쳐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완성돼 실사에 가까운 고퀄리티 작화와 감수성을 자극하는 정교한 스토리와 전개, 캐릭터의 미세한 감정변화까지 그려내는 섬세한 연출 등으로 호평을 받으며 탄탄한 팬덤을 양산시켜 일찍이 ‘인생 애니’라는 극찬을 받아왔다.

오는 3월 26일 개봉을 앞둔 <바이올렛 에버가든 – 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은 드디어 스크린에서 만나는 첫 번째 작품이자, 오는 4월 일본 개봉을 앞둔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외전이다. 압도적인 작화 퀄리티로 정평이 난 교토 애니메이션이 제작을 맡았을 뿐만 아니라, 독보적인 감성을 선보였던 <목소리의 형태> 제작진이 선보이는 새로운 감성 애니메이션으로 벌써부터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시리즈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작품인 만큼 뜨거운 반응이 예상되는 가운데, 국내 개봉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 역시 한 컷 한 컷 공들인 쿄애니 특유의 수려한 작화와 색채감이 돋보이는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소중한 동생을 지키기 위해 대귀족 가문에 입성했지만 더 이상 꿈도 희망도 없어진 소녀 ‘이자벨라’와 그녀의 마음을 대신 전해줄 편지를 대필하고 있는 자동 수기 인형 ‘바이올렛’의 모습이 나란히 보여져 과연 영화 속에서 어떤 스토리를 그려나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올봄 따뜻한 감성으로 극장가를 물들일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첫 스크린 개봉작 <바이올렛 에버가든 – 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은 3월 26일 메가박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 About movie

제 목 : 바이올렛 에버가든 – 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 -

원 제 : ヴァイオレット・エヴァーガーデン 外伝 - 永遠と自動手記人形 -

원 작 : 아카츠키 카나 <바이올렛 에버가든> (제5회 교토 애니메이션 대상 최초 대상 수상)

감 독 : 후지타 하루카

수 입 : 미라지 엔터테인먼트
배 급 : ㈜라이크콘텐츠

관람등급: 전체관람가

국내개봉: 2020.03.26

*Synopsis

전하고 싶어, 나의 마음을”

소중한 동생을 지키는 대가로 요크 가문에 입성한 ‘이자벨라’.

더 이상 꿈도 희망도 없는 그녀의 앞에 나타난

자동 수기 인형, ‘바이올렛 에버가든’.

“나도… 행복을 전하고 싶어”

언니의 편지를 받고 C.H 우편사를 찾아온 ‘테일러’는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하는 우편배달 일을 시작하고,

‘이자벨라’에게도 자신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바이올렛’에게 대필을 부탁하는데…

무수히 늘어놓은 아름다운 말보다,

단 한마디로도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다

- 바이올렛 에버가든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