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제30회 마이 내비 TGC 2020 S/S의 게스트에 사쿠라이 히나코, 이데우에 히로시, MC에 타나카 미나미, 요시무라 타카시, 연기자들에 K-BALLET COMPANY가 결정되었다. 아울러 신형 코로나바이러스 등의 감염증 예방대책도 실시한다.

『 제30회 마이 네비 도쿄 걸즈 컬렉션 2020 SPRING/SUMMER』~2020년 2월 29일(토) 오후 :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 체육관~

[행사 개최 시 감염증 예방 대응책]

■신형 코로나바이러스, 인플루엔자 등 감염증 예방을 위해 차아염소산수를 사용한 대책 실시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나 인플루엔자등의 감염 예방·확산 방지를 위해, PIA 주식회사의 협력 아래, 살균료의 일종이며 염산 또는 염화나트륨 수용액(식염수)을 전해하는 것으로 얻어지는 차아염소산을 주성분으로 하는 수용액 "차아염소산수"를 사용한 대책을 회장 내에서 실시한다.

방문객 입장구나 백야드 등에 차아염소산수를 분무하는 기기를 도입하는 것 외에 방문객에게는 기침 에티켓이나 세세한 손 씻기와 해당, 화장실에 설치하는 수지용 알코올 소독액의 이용을 호소할 예정이다.

TGC 공식 사이트 내 신형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예방 관련 고객 요청
https://girlswalker.com/tgc/20ss/news-archives/6943/

■ 무대를 화려하게 채색하는 추가 출연자와 MC 발표!

게스트에게 "오카야마의 기적"의 애칭으로 알려진 사쿠라이 히나코, 그리고 너무 귀여운 고등학생으로 주목을 받는 젠더레스 탈렌트 이데노우가 첫 출연! MC는 화보 매출 기록에서 순항을 이루는 4회 연속 타나카 미나미와 2번째 도전하는 헤이세이 노브시코브시의 요시무라 타카시가 결정되었다.

또 활동 개시 이후 매년 총 10만명 이상의 동원 수를 기록하는 쿠마카와 테츠야가 예술 감독을 맡은 K-BALLET COMPANY가 등장! 프린시펄 미야오 슌타로의 연출 하에, TGC를 위해서 제작한 오리지날 퍼포먼스를 피로한다. 패션엔터테인먼트와 세계에 자랑할만한 예술의 융합이다.

 [제30회 마이 네비 도쿄 걸즈 컬렉션 2020 SPRING/SUMMER 개최 개요]
개최 날짜: 2020년 2월 29일(토) 개장 12:30개연 14:30 종연 21:30 (예정) 
회장 :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일 체육관 
유치 대상: F1층 (20세~34세 여성)
계획 동원 수: 약 30,000명(총 인원)
공식사이트 : http://tgc.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