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Drama] 원피스 (ONE PIECE), 넷플릭스 (Netflix)에서 실사 드라마 시리즈로 제작 결정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넷플릭스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ONE PIECE'를 제작, 전세계 독점 배급하기로 결정했다.

『 ONE PIECE』는 오다 에이이치로의 일본을 대표하는 초인기 코믹으로서 전세계 누계 발행 부수는 4억 6,000만부를 돌파, 오랜 세월에 걸쳐서 연령을 불문하고 세계적으로 열광적인 팬을 가진 작품. 1997년 "주간 소년 점프"(슈에이샤)에서 연재가 시작되었다.

Netflix는 투모로우 스튜디오 및 슈에이샤와 손을 잡고 누구나 기다리던 해적들의 파란만장한 모험 이야기를 전 10회의 드라마 시리즈로 전세계 팬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아울러, 원작자 오다 에이치로는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로서 이 실사판 "ONE PIECE"에 참가한다.

<오다 에이치로 (尾田栄一郎) 코멘트>
2017년에 제작을 결정하였는데, 발표까지 시간이 걸렸습니다. 여러가지로!! 물밑에서 서서히 준비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이걸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세계최고의 동영상 전달서비스 넷플릭스의 큰 도움을 받게 되어서 !든든합니다!! 시즌I 10화에서 스토리가 어디까지 갈 것인가부터 배역은 어떻게!? 당연히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그리고 기대해주세요!!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