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산다이메 JSB (三代目JSB), 『 Rat-tat-tat』 MV 반응 화제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산다이메 J SOUL BROTHERS의 'Rat-tat-tat'의 MUSIC VIDEO가 공개되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019년 9월 19일의 악곡 전송 시작과 동시에 중독성 있는 악곡과 익살스러운 춤이 화제가 되고 각종 TV 쇼에서 소개되어 더욱 주목을 받은 이후에, 인기 동영상 투고 앱 "TikTok"에서 #라타타댄스은 2억회 재생 이상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확충을 보이고 있었다.

그런 폭발적인 확대를 보여 악곡 『 Rat-tat-tat』의 MUSIC VIDEO가 2020년 마침내 완성되었다.

이번 작품은, 지금까지의 산다이메 JSOUL BROTHERS의 MUSIC VIDEO에서는 생각할 수 없는 버라이어티가 풍부한 내용이다. 남녀노소, 모든 세대가 행복하게! 그리고 라타타 댄스를 췄으면 하는 마음에 멤버가 여러가지 코스프레로 라타타 댄스를 춘다. 또한 좀처럼 볼 수 없는 멤버들의 코스프레 차림은 볼거리라고 하겠다.

팬들은 뮤비 공개 이후에, "너무 재밌어" "이건 위험해...이 방향으로 올 줄이야!" "예상보다 한층 더 위를 가는 산다이메 위험해" "웃는 부분이 많아" "신 PV지나 다른 의미로 열람 주의" "슈르 너무 많아" "누가 이렇게 재미있는 MV를 생각했니?" "모두 너무 뿌리치는 거 아냐?!" "Rat Tat 중독으로 몇번이나 봐 버린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레이와 2년 라타타댄스의 쾌속 진격은 계속될 전망이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