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AKB48 그룹 2020 TDC 라이브 축제" 7일째, TOKYO DOME CITY HALL에서 STU48의 이시다 치호가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시다 치호에게 있어서 처음이며, 염원이었던 솔로 콘서트. 이 날은 의미있는 곡 등 전 29곡을 선보였다.

이시다 치호의 유년기부터 현재까지 사진을 되돌아 보는 영상이 흐르고 첫곡 『 Seventeen』의 스테이지에 등장한 것은 카메라 맨. 이시다 치호 본인은 팬들에 섞여 "객석"으로부터 등장하는 서프라이즈 연출로 쇼가 시작되었다.

토크 및 팀 동료들의 게스트 출연으로 분위기가 고조되었고, 특히 이시다 치호가 객석 가까이를 행진하면서 자신이 처음 AKB48의 선발 멤버로 발탁된 『 사스테나 브루 』, 게스트 멤버들과 함께 STU48의 대표 곡 『 어둠 』을 선보이는 등 열량 가득한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객석에 사인볼 투척이나 '별하늘의 미스터리'에서는 회장의 LED 모니터와 연동된 안무를 보이는 등 개성적인 연출이 눈에 띄었으며, 본편 라스트의 악곡 "팬 레터"에서는 곡간에 회장의 팬들을 향한 편지를 읽어 내려갔다.

그리고 객석을 토롯코로 행진하면서 퍼포먼스. "마지막 곡입니다만, 저의 앙코르에 굉장히 굉장히 최고로 아주 좋아하는 열광하는 곡을 채워 넣었으므로 마지막 곡도 "꿈력"을 가득 내보이며 가고 싶습니다!"라고 회장 전체에서 "꿈력"의 곡과 함께 라스트의 악곡을 피로하면서, 팬들의 웃는 얼굴로 넘쳤던 이시다 치호의 솔로 콘서트는 막을 내렸다.  

[Photo(C)Toshiki Aoyama]

● 제목: STU48 이시다 치호 솔로 콘서트 (~いえっ!に帰るまでがちほコンです。~)
● 일시: 2020년 1월 24일(금)
회장: TOKYO DOME CITY HALL
출연 멤버: 이시다 치호
백댄서/게스트멤버:오키유카, 시나노 츄우카, 타나카 호코, 나카무라 마이, 야부시타 카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