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아야세 하루카의 "세계를 먹는다" 포토북 제2탄! 하루카노이세카이 02" 하와이 편이 1월 31일 발매된다.

'아야세 하루카의 건강한 먹거리로 만들어진' 음식과 몸에 맞는 몸매로 구성된 하와이 편. 서있어도, 앉아도, 요즘은 액션으로 뛰는 모습도, 어느 때도 멋진 아야세 하루카이지만 가장 멋진 것은 어쩌면 그녀의 "먹는" 모습일지도 모른다.

먹는다는 행위는 말할 것도 없이 인간의 본능에 가장 가까운 부분이고, 그 모습이 아름답다는 것은 그녀의 미를 나타낼 때 꼭 나오는 말인 '멋진 아름다움'이라는 부분과도 통한다.그 래서 아야세 하루카라는 여성의 근원적인 아름다움을 촬영한 서적을 만드는데 있어서 먹는다고 하는 행위를 중심으로 해서 구성하기로 했다고 알려져 있다.

파나소닉  협조 하에 LUMIX S시리즈를 사용하는 일본을 대표하는 사진이 세계 10개 지역에서 먹고 마시는 아야세의 모습을 촬영 .TRAVEL & FOOD PHOTO BOOK 시리즈로 몇년째 10권 간행된다. 아야세의 매력적인 모습은 물론, 여행을 통해 각국의 식문화의 매력에 다가가는 초대작! 여배우 "아야세 하루카"의 이정표로서 후세에 남을 자료가 될 것이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서적 내에 다 게쟤할 수 없었던 사진이나, 여행 정보도 실려 있다.        공식 인스타그램 harukanoisekai_official

"하루카노이세카이 02 (ハルカノイセカイ 02)" 촬영/ND CHOW
발매일 2020년 1월 31일
정가 본체 1900엔
A5사이즈 136 페이지
ISBN 978-4-06-5171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