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 LIVE REPORT
[J LIVE 리포트] HKT48 유닛의 "로맨틱 병 (ロマンティック病)", 'AKB48 그룹 리퀘스트 아워 2020' 1위 등극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AKB48 그룹 리퀘스트 아워 세트 리스트 베스트 50"의 마지막 날 공연이 20일 도쿄 돔 시티 홀에서 열린 가운데 HKT48의 "로맨틱 병"이 1위에 올랐다.

1200곡이 넘는 48 그룹의 악곡에서 팬 투표로 순위를 정하는 "악곡 총선". 올해는 2일간 베스트 50이 발표되고 HKT48의 "키스는 기다리는 수밖에 없는지요?"의 수록곡이었던 이 곡이 처음 1위에 올랐다.

이날은 센터의 타나카 미쿠와 타시마 메루, 마츠오카 하나 3명으로 선보였으며, 다른 HKT 멤버들은 손에 손을 잡고 아치를 만들어 축하했다.

지난해 이 곡은 2위였으며, 타나카는 "올해도 3위 이내에 들어 왔고 HKT의 곡이 1위도 처음이라 기쁩니다. 이 곡은 힘이 나는 곡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그룹을 해피하게 만들어 나가고 싶습니다"라며 웃었다.

2위는 NGT48 연구생들의 "오늘은 져도 좋아 (今日は負けでもいい)" 그리고 지난해 1위인 "47의 멋진 거리 (47の素敵な街へ)"가 3위에 올랐다.

[Photo(C)Toshiki Aoyama]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