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SKE48, 뉴 싱글 "ソーユートコあるよね?" 발매 기념 "하이웨이 걸스" SAPA 순례 개시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1월 15일 발매 SKE48 26th 싱글 "그런거 있잖아? (ソーユートコあるよね?)" Type-C에 수록되는 하이웨이 걸스의 "사랑의 근거"가 나카니혼 고속도로 주식 회사 (NEXCO 中日本)와 나카니혼 엑시스 주식회사 (中日本エクシス)와의 제휴 송으로 결정되었다.

이번 26th 싱글 발매를 기념하는 SKE48의 새 유닛 "하이웨이 걸스"의 멤버들이 1월 11일(토) NEOPASA 오카자키 등 동해 지구의 고속도로 휴게소(SA) 주차장 (PA) 26곳을 방문. "사랑의 근거"가 수록된 26th 싱글 『ソーユートコあるよね?』 발매 인사를 실행했다.

당일은 하이웨이 걸스 멤버들이 2팀으로 나뉘어 출발. 2개의 코스를 돌며 각 SAPA에서는 지점장과 직원들에게 CD의 견본과 사인 포스터를 건네었다.

멤버들은 기념 인사를 다니면서 각지의 추천품과 명물 음식을 맛 보고 기념 촬영. NEOPASA 하마마츠 YAMAHA 뮤직 스팟의 피아노나, 나가시노 시타라하라 PA의 갑주 등 각지의 명물 코너에도 들렀고, 도중의 휴식 시간에는 "고평떡"을 즐겨 먹는등, 매력이 넘치는 SAPA를 즐기기도 하였다.

최종 지점이었던 NEOPASA 오카자키에서는 많은 팬들이 마중 나온 가운데 2팀이 합류하여 기념 촬영을 실시.

이 사진은 NEXCO 나카니혼 관내 SA·PA의 제철의 정보를 전달하는 정보지 "고속 가족" 1월 말 발행 예정호 표지에 실릴 예정이고 아울러 순례의 모습도 지면에 게재될 예정이다.

©2020 Zest,Inc.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